[공식발표] 나폴리 '빨간불' 김민재 파트너 부상.."3달 결장"

2022. 10. 11. 22: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현호 기자] 나폴리 중앙 수비수 아미르 라흐마니(28, 알바니아)가 부상을 당했다.

나폴리 구단은 11일(한국시간) “라흐마니는 왼쪽 허벅지 부상을 당했다. 구단 메디컬 팀과 함께 재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발표했다. 리그 1위와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위를 달리던 나폴리에게 비보가 전해졌다.

나폴리는 지난 10일 스타디오 지오반니 지니에서 열린 2022-23시즌 세리에A 9라운드 크레모네세전에서 4-1로 승리했다. 나폴리는 9경기 무패(7승 2무)와 함께 단독 선두를 지켰다. 라흐마니는 김민재와 함께 나폴리 중앙 수비를 지켰다. 그러나 후반 37분에 교체되어 나갔다.

이날 라흐마니는 나폴리가 2-1로 앞서가던 후반 막판에 허벅지 고통을 호소했다. 나폴리 코칭스태프는 부랴부랴 의료팀을 투입해 라흐마니 몸상태를 체크했다. 라흐마니는 의료진 부축을 받으며 라커룸으로 들어갔다. 현지 매체들은 "라흐마니가 최대 12주 동안 결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나폴리는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오는 13일 오전 1시 45분에 홈구장 스타디오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에서 아약스(네덜란드)와 유럽 챔피언스리그 A조 조별리그 4차전을 치른다. 앞서 3전 전승을 거둔 나폴리는 아약스전에서 승리할 경우 16강 진출 구부능선을 넘게 된다.

[사진 = AFPBBnews]-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