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재테크의 여왕' 현영, 딸 교육도 대박? 7세부터 주식투자하더니 11세에 영어 토론까지 '척척'

이정혁 2022. 10. 11. 22: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세에 이미 주식 투자 그리고 영어 토론까지.

'호적메이트'에서 방송인 현영의 딸 최다은이 11세 답지 않은 경제 지식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37회에서는 '재테크의 여왕' 현영을 꼭 닮은 11세 딸 최다은의 똘똘한 모습이 공개됐다.

7세부터 주식을 시작했다는 최다은은 엄마 현영과 함께 주식 시장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7세에 이미 주식 투자 그리고 영어 토론까지. 학비만 6억, 공들인 보람 느끼겠다.

'호적메이트'에서 방송인 현영의 딸 최다은이 11세 답지 않은 경제 지식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37회에서는 '재테크의 여왕' 현영을 꼭 닮은 11세 딸 최다은의 똘똘한 모습이 공개됐다.

앞서 진행된 '호적메이트' 촬영에서 국제학교에 재학 중인 최다은은 나이에 비해 풍부한 경제 지식을 드러냈다. 7세부터 주식을 시작했다는 최다은은 엄마 현영과 함께 주식 시장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생각보다 많이 알고 있다"는 엄마의 말에 "그 정도는 알아야 한다"며 자신감을 보여줬다.

또 최다은은 국제학교에서 하교하자마자 책상에 앉아 책을 펼치는 등 '엄친딸'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유창한 영어로 토론을 준비하고, 거침없이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하는 등 스마트한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학교는 유치원부터 고등학교 졸업 때까지 학비를 더하면 6억원에 육박할 정도로, 초특급 교육이 진행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이날 현영은 24시간이 모자란 하루 루틴을 공개했다. 11세 딸 다은, 6세 아들 태혁이의 엄마이자 CEO로서 육아와 사업으로 분초를 쪼개 살 정도. 또 틈틈이 자기 관리를 하는데, 현영은 "아이를 키우면서 운동하기가 어렵다. 몸 관리를 해야 해서 짬 나는 대로 운동한다"라고 슈퍼맘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의류 사업으로 80억 매출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던 현영은 현재 또 다른 회사를 운영 중. "뷰티부터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회사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MBC '호적메이트'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톱배우 충격 근황..파킨슨병으로 불편한 모습 “온몸 두들겨 맞는듯한 한해 보내”
김지민 “쌍둥이 임신해서 ♥김준호와 결혼한다고”→박미선 “떠밀려 결혼하지 마”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닭발집' 앞에서 근황을? 코 수술·뮤비 촬영 위해 귀국
'뺑소니' 조형기, 방송가 사라진 후 “美 필라델피아서 자주 목격”
박미선·김용만 불화로 갈등..“좋은 사람 아닌 것 같아”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