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이 왜 거기서 나와? '강화풍물시장' 등장도 놀라운데 옆에 선 남자가 '백.종.원'이라니![SC이슈]

이정혁 2022. 10. 11. 21: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이 여기서 왜 나와? 깜짝 놀랄 일이다.

이연복에 이어 백종권까지.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석진이가 백종원 님과 방송 촬영을 한 것 같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다.

팬들은 여러가지 정황상 진이 백종원이 진행하는 웹예능 프로그램 '님아 그 시장을 가오'를 찍고 있는 듯하다고 추측을 내놓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이 여기서 왜 나와? 깜짝 놀랄 일이다.

이연복에 이어 백종권까지. 요리 고수의 노하우를 '도장깨기'로 전수받는 것 아닌가 싶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석진이가 백종원 님과 방송 촬영을 한 것 같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인천 강화풍물시장에서 진과 백종원이 상인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있다.

마스크를 쓰고 있지만, 워낙 튀는 외모라 진의 얼굴을 딱 알아볼 수 있다.

팬들은 여러가지 정황상 진이 백종원이 진행하는 웹예능 프로그램 '님아 그 시장을 가오'를 찍고 있는 듯하다고 추측을 내놓고 있다.

진은 요리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과거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로 인연을 트게 된 이연복 셰프와는 지금껏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 8월 이연복 셰프의 유튜브 채널 '이연복의 복주머니'에서는 멘보샤 만드는 법을 배우는 영상이 공개됐다.

진은 이연복 셰프를 만나러 가는 길에 "개인적인 부탁으로 요리를 가르쳐주시게 됐다"며 "셰프님의 손주가 된 마음으로 배우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날 진이 만든 멘보샤를 맛본 이연복 셰프는 "너무 맛있다"며 "흠잡을데가 없다"고 칭찬했다.

진도 "이런말 꺼내기 죄송스럽지만 매장보다 조금 더 맛있는거 같다"고 뿌듯해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톱배우 충격 근황..파킨슨병으로 불편한 모습 “온몸 두들겨 맞는듯한 한해 보내”
김지민 “쌍둥이 임신해서 ♥김준호와 결혼한다고”→박미선 “떠밀려 결혼하지 마”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닭발집' 앞에서 근황을? 코 수술·뮤비 촬영 위해 귀국
'뺑소니' 조형기, 방송가 사라진 후 “美 필라델피아서 자주 목격”
박미선·김용만 불화로 갈등..“좋은 사람 아닌 것 같아”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