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만능" 임창정, '연예인 골프대회' 3위..대체 1위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창정이 '연예인 골프대회'에서 3위에 올랐다.
임창정은 지난 10일 방송된 SBS Golf '2022 K-컬쳐 연예인 골프대회'(이하 '연예인 골프대회')에 출전했다.
이날 '연예인 골프대회'에는 임창정을 비롯해 홍경민, 홍록기, 유현상, 김민교, 김창렬, 안지환 등 연예계 골프 고수들이 대거 출전했다.
임창정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74타로 3위를 기록하면서 남다른 골프 실력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인턴기자] 가수 임창정이 ‘연예인 골프대회’에서 3위에 올랐다.
임창정은 지난 10일 방송된 SBS Golf ‘2022 K-컬쳐 연예인 골프대회’(이하 ‘연예인 골프대회’)에 출전했다.
이날 ‘연예인 골프대회’에는 임창정을 비롯해 홍경민, 홍록기, 유현상, 김민교, 김창렬, 안지환 등 연예계 골프 고수들이 대거 출전했다. 임창정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74타로 3위를 기록하면서 남다른 골프 실력을 입증했다.
이날 대회 1위는 김장열, 2위는 허송이 차지했다.
특히 임창정은 최근 SBS 골프 예능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에 출연해 구력 24년을 자랑하며 자타공인 연예계 골프 고수로 자리잡았다.
한편 임창정은 2022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를 개최할 계획이다. 오는 11월 12일 울산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청주 공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