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에서 길을 찾다'..13~15일 대구 엑스코서 '경북산림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도는 13일부터 15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숲에서 길을 찾다. 숲으로 가자'를 주제로 '경북산림박람회'를 개최한다.
23개 시·군과 100여 개 산림 관련 기업 및 기관이 참여해 숲과 관련한 청정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전시한다.
산림 정책 주제관과 23개 시·군 산림홍보관이 운영되고 산림 컨설팅, 산림 정책 심포지엄, 우수 임산물 라이브커머스 및 각종 숲 전시·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도는 13일부터 15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숲에서 길을 찾다. 숲으로 가자’를 주제로 ‘경북산림박람회’를 개최한다.
경북도가 추진해 온 산림 정책 전반을 소개하고 미래 산림 분야의 정책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 23개 시·군과 100여 개 산림 관련 기업 및 기관이 참여해 숲과 관련한 청정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전시한다. 산림 정책 주제관과 23개 시·군 산림홍보관이 운영되고 산림 컨설팅, 산림 정책 심포지엄, 우수 임산물 라이브커머스 및 각종 숲 전시·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특히 ‘경북의 메타숲길’ 미디어관에서는 실감형 미디어를 활용해 시공간을 초월하는 경북의 명품 숲길을 현실감 있게 체감할 수 있다. 14일에는 도내 임산물 요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임산물 요리 품평회’도 열린다.
안동=손성락 기자 ss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 매출 2064만원'…편의점 알바가 공개한 '불꽃축제' 매출
- 집 사느라 빚투하는 2030…'그럴 때가 아닙니다' [SML]
- 음주측정 거부·절도혐의 신혜성…'변명 여지 없다' 공식사과
- '정말 91세 맞나'…현역 최고령 美모델, 과감한 누드 화보
- 아이폰14 들고 롤러코스터 탔다가…911 수십통 전화 '황당'
- 손톱 10개 합친 길이 13m…25년 안 자른 여성의 슬픈 사연
- '바르면 머리 자란다'…탈모인 '꿈의 치료제' 찾았다
- 文 '읽기를 멈출 수 없었다'…10번째 추천 책 뭐길래?
- '풀소유 논란' 혜민스님, 사라진 지 2년 만에 포착된 근황
- 14살 제자와 성관계 '발칵'…태권도 사범 '진심으로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