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김치냉장고 사면 메탈 김치통 증정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김치냉장고)를 사면 메탈 김치통을 덤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메탈 김치통은 뛰어난 밀폐력과 낮은 기체 투과도로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까지 장기간 보관 가능하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윗칸 안쪽의 커버·천장·선반에 메탈을 적용하고 커튼을 더한 4면 메탈쿨링과 칸별 메탈쿨링이 탑재된 김치냉장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김치냉장고)를 사면 메탈 김치통을 덤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메탈 김치통은 뛰어난 밀폐력과 낮은 기체 투과도로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까지 장기간 보관 가능하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윗칸 안쪽의 커버·천장·선반에 메탈을 적용하고 커튼을 더한 4면 메탈쿨링과 칸별 메탈쿨링이 탑재된 김치냉장고다. 다양한 김치 보관·숙성 모드는 물론 육류·생선·뿌리채소·곡물·와인 등 총 23가지 식재료 맞춤 보관기능을 갖추고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김장철과 겨울 가전을 준비하는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더욱 풍성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정훈 기자 ljh9242@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문자 내통’ 유병호 “송구스럽지만, 그 소통은 정상적인 것”
- 김신영의 ‘전국노래자랑’이 지역차별 했다고요?
- [영상] 부서지고 깨진 키이우…“아이들이 가장 큰 고통”
- ‘일제고사’ 부활 선언…윤 대통령 “원하는 모든 학교 참여”
- ‘왼발로 브레이크’ 양발운전…“면허 뺏어야” vs “더 안전”
- [단독] 감사원, 국민감사본부 만들어 한 일이 ‘KBS 감사’ 뿐
- JP모건 최고경영자 “내년 중반 미국·세계 경기침체 우려”
- ‘윤석열차’ 숨은 그림 찾아봐…구둣발·한동훈·여가부 다 있어
- 정진석 “조선은 안에서 썩어 망해…일본, 조선과 전쟁 안해”
- 2년7개월 만에 열린 일본 여행길…여행·면세업계 이벤트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