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소식]NH농협 밀양시지부, 향토 인재육성 위한 장학기금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밀양시는 11일 농협 밀양시지부가 시청을 방문해 향토 인재양성과 명문학교 육성지원을 위한 장학기금 5000만원을 (재)밀양시민장학재단에 기탁했다.
밀양시는 11일 서울플란트치과의원이 시청을 방문해 향토 인재양성과 명문학교 육성지원을 위한 장학기금 500만원을 (재)밀양시민장학재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는 11일 농협 밀양시지부가 시청을 방문해 향토 인재양성과 명문학교 육성지원을 위한 장학기금 5000만원을 (재)밀양시민장학재단에 기탁했다.
농협 밀양시지부는 대표적인 향토 금융기업으로 2006년부터 2013년까지 총액 3억7000만원의 장학기금을 밀양의 교육 발전을 위해 흔쾌히 기탁해 왔고 올해도 5000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또 지역 문화예술의 진흥과 문화예술인들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밀양문화재단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는 남다른 애향심을 갖고 있다.
농협 밀양시지부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 지역의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함께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울플란트치과의원, 인재육성 장학기금 500만원 기탁
밀양시는 11일 서울플란트치과의원이 시청을 방문해 향토 인재양성과 명문학교 육성지원을 위한 장학기금 500만원을 (재)밀양시민장학재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 기탁에 앞서 작년 연말에는 소외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가곡동 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성금 100만원을 기탁에 이어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박승민 대표원장은 지역사회에서 얻은 이익 일부를 환원해 지역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밀양의 교육 발전을 위해 장학금을 지역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플란트치과의원은 가곡동 EJ빌딩에서 2021년 8월 3일 개업했다. 현대식 디지털 장비 그리고 우수한 전문의료진들로 구성돼 시민들의 구강위생과 치아건강을 위해 한층 더 발전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 바지가 편해요"…배 나오기 시작한 손담비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아직 희미하게 남았네'…나나, 가슴골 문신 근황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섭외 끊겼다…무너진 커리어 참담"
- 53세 안 믿기네…고현정, 주름 없는 동안 미모 자랑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