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정신건강의 날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강진군이 정신건강의 날을 맞아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환기하고 올바른 정신건강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지난 7일 캠페인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강진시외버스터미널에서 열린 캠페인은 군민을 대상으로 정신건강 인식개선을 돕는 OX 퀴즈 맞추기와 강진군정신건강복지센터 이용을 홍보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마음의 건강을 응원하는 현수막을 거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서현미 센터장은 "이번 정신건강의 날 캠페인이 군민에게 활력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전라남도 강진군이 정신건강의 날을 맞아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환기하고 올바른 정신건강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지난 7일 캠페인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강진시외버스터미널에서 열린 캠페인은 군민을 대상으로 정신건강 인식개선을 돕는 OX 퀴즈 맞추기와 강진군정신건강복지센터 이용을 홍보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마음의 건강을 응원하는 현수막을 거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 군민의 참여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오는 20일까지 강진군민을 대상으로 4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현미 센터장은 “이번 정신건강의 날 캠페인이 군민에게 활력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진=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분기 은행 NIM 하락에도 이자수익 38.5조
- 한샘의 '배당 잔치'…김유진發 '본업 강화'에 주목
- 자영업끼리 '옥신각신'…배달앱 수수료 상생안 새 갈등
- 도롯가에 쓰러진 '80대 노인'…운전자의 '눈썰미'가 구했다 [기가車]
- 술김에 혼인신고 했다 '이혼'…"20년째 사실혼입니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9일, 횡재수가 있어 길에서 행운을 얻는다
- '무법' 미성년자 킥보드 막아야'…킥보드 면허' 나오나
- "다 같은 집주인 아니네"…집주인끼리도 '빈부격차' 커져
- "육아 스트레스 못 참아"…친모가 7개월 쌍둥이 딸 살해하고 자수
- 尹 대통령 "한국에 미·중은 둘 중 하나 선택 문제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