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산업대학원, 한국실업태권도연맹과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산업대학원은 지난달 29일 세종대 광개토관에서 한국실업태권도 연맹과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산업대학원 배기형 원장은 "한국실업태권도 연맹과의 협력은 매우 뜻깊은 일"이라며 "스포츠 분야의 발전을 위해 서로 소통하며 힘을 보탤 것이며, 산업대학원에서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허서우 인턴 기자 =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산업대학원은 지난달 29일 세종대 광개토관에서 한국실업태권도 연맹과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 MOU는 스포츠 교육 분야의 협력 활성화를 위해 산업대학원 스포츠산업학과의 주도로 추진됐다. 한국실업태권도 연맹은 태권도 실업팀의 발전을 위해 설립된 스포츠 기관으로, 전국 32개의 태권도 실업팀으로 구성된 협의체이다.
이날 협약식은 산업대학원 배기형 원장과 스포츠산업학과 강덕모 주임교수, 한국실업태권도 연맹 장태수 회장, 오영주 사무총장 등 7명이 참석해 진행됐다.
협약은 양 기관 간의 공동연구 추진, 연구시설의 공동 활용, 장학금 혜택을 위한 교류에 주안점을 뒀다. 또한 양 기관의 홍보 채널을 다변화해 우수한 원생을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날 협약식에서 산업대학원 배기형 원장은 "한국실업태권도 연맹과의 협력은 매우 뜻깊은 일"이라며 "스포츠 분야의 발전을 위해 서로 소통하며 힘을 보탤 것이며, 산업대학원에서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eow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남자 바지가 편해요"…배 나오기 시작한 손담비
- '아직 희미하게 남았네'…나나, 가슴골 문신 근황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섭외 끊겼다…무너진 커리어 참담"
- 53세 안 믿기네…고현정, 주름 없는 동안 미모 자랑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