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동호인들 다 모인다"..보령서 15일 모터 페스티벌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보령시는 아주자동차대학(AMC)과 오는 15∼16일 대천해수욕장에서 '2022 제1회 보령 AMC 모터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튜닝카를 비롯해 오프로드카, 캠핑카, 스포츠카, 슈퍼카 등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차량 500여 대가 전시됩니다.
16일에는 짐카나 경기가 모터 페스티벌 체험존에서 챌린져스와 챔피언스 2개 클래스로 열립니다.
보령시는 오는 2024년 국제 모터 페스티벌 개최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 보령시는 아주자동차대학(AMC)과 오는 15∼16일 대천해수욕장에서 '2022 제1회 보령 AMC 모터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튜닝카를 비롯해 오프로드카, 캠핑카, 스포츠카, 슈퍼카 등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차량 500여 대가 전시됩니다. 16일에는 짐카나 경기가 모터 페스티벌 체험존에서 챌린져스와 챔피언스 2개 클래스로 열립니다.
관람객들은 짐카나 동승 체험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현역 드리프트 선수를 초청한 드리프트 쇼런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15일 오후 7시 30분부터는 유명 가수 축하 공연과 불꽃 판타지 쇼도 펼쳐집니다.
보령시는 오는 2024년 국제 모터 페스티벌 개최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김동일 시장은 "이번 페스티벌에 전국의 자동차 동호인과 이색적인 자동차 관람, 경기 스릴을 즐기려는 많은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김영현 기자 yhkim@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우울증·생활고에'…경남에서 초등생 자녀 살해 후 극단 선택 잇따라
- 김용민 민주당 의원 ″윤석열 정부 5년 못 채우게 해야″...현역 의원 중 처음
- ″하룻밤에 13만 원″ 데이트 비용에 빚지는 미국 MZ세대
- OECD 국가 중 유일…한국만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유지
- 공효진♥케빈 오, 오늘(11일) 美 뉴욕서 비공개 결혼(공식입장)
- 신혜성, 음주운전 인정…″본인 차 아닌지 몰랐다″
- '우유 없는 밀크티 부터 고기 없는 육포까지' 중국 제조법 폭로남 계정 삭제
- 선우은숙, 아나운서 유영재와 재혼…″혼인신고·양가 상견례 마쳐″
- 의류 쇼핑몰로 성공한 다비치 강민경, 65억 건물 사서 이사
- ″모유 수유한 아이, 분유 수유한 아이보다 가와사키병 위험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