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Girl] 신한은행, 뉴 쏠 광고모델로 뉴진스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은행은 오는 20일 리뉴얼 오픈하는 뱅킹 앱 뉴 쏠(New SOL)의 광고모델로 걸그룹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금융 아이콘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쏠(SOL)과 뉴진스의 이미지가 부합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융 아이콘과 대세 걸그룹 이미지 부합
20일 뉴 쏠 언팩 행사 개최
[더팩트│황원영 기자] 신한은행은 오는 20일 리뉴얼 오픈하는 뱅킹 앱 뉴 쏠(New SOL)의 광고모델로 걸그룹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뉴진스는 각종 국내외 주요 음원차트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신인 걸그룹이다. 국내뿐 아니라 미국 빌보드 내 글로벌(미국제외) 차트에서도 9주(10월 6일 기준) 연속 순위권에 진입했다.
신한은행은 금융 아이콘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쏠(SOL)과 뉴진스의 이미지가 부합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신한 뉴 쏠(New SOL)은 4년 전 오픈한 신한 쏠(SOL)을 고객 자문단 1만 명의 의견을 반영해 더 쉽고 편안하게 새로운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뱅킹 앱이다.
더 빨라진 속도와 함께 △나만의 화면구성 △스토리뱅크 △뉴 이체 등 새롭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신한은행은 20일 신한 뉴 쏠(New SOL) 언팩 행사를 개최하고 개발과정에 참여한 고객을 초청해 뉴 쏠(New SOL)의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 TV CF 등을 가장 먼저 공개할 계획이다. 이 행사는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쏠(SOL)의 새로운 시작을 매력적인 음악과 스타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는 뉴진스와 함께하게 되어 더욱 기대된다"며 "이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는 뉴진스처럼 신한 쏠(SOL)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금융의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 잡는 금융 플랫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won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립 20주년 기획-백투더퓨처①] '노사모'부터 '재명이네'까지…팬덤 정치 20년
- [TMA 인터뷰] NCT DREAM "주경기장부터 4관왕까지, 잊지 못할 한 해"
- [2022TMA] '꿀 눈빛' 발사하는 르세라핌 허윤진-카즈하(영상)
- '이번에는 다르다'...상륙 앞둔 애플페이, 간편결제 시장 흔들까
- 尹 세번째 교육장관 후보 이주호…'시장만능주의' 쟁점화
- 마약 대중화 시대?…마약 관련 법안들 '먼지만'
- WCP 주가 추락에 투자자들 '후회막급'…KB증권도 '손실 공포'
- 檢, 이스타항공 부정채용 100여 명 규모…14일 이상직 구속심사
- [내가 본 '장동윤'] 바른 청년이 들려준 유쾌한 반전 '주책미'
- '필리핀 복싱 영웅' 매니 파퀴아오 내한…런닝맨·아형 등 출연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