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녜이 웨스트, 흑인 과체중 리조 디스.."과체중 조장하는 사람들 악마"[Oh!llywood]

김보라 2022. 10. 11. 11: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리조가 가수 겸 프로듀서 카녜이 웨스트(본명 예)에게 몸매 디스를 당해 불쾌감을 표했다.

앞서 카녜이 웨스트는 리조의 몸무게를 디스했던 바.

당시 카녜이 웨스트는 "가령 리조가 10파운드(약 4.5kg)를 감량한다고 발표하면 인스타그램 알림 봇이 그녀를 공격할 거다. 왜냐하면 미디어 매체는 과체중이 건강에 해롭지만, 그것을 패션이라고 보든 유행이든 누군가에게는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는 생각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EW YORK, NEW YORK - OCTOBER 02: Lizzo performs onstage at Madison Square Garden on October 02, 2022 in New York City. (Photo by Jamie McCarthy/Getty Images)


[OSEN=김보라 기자] 가수 리조가 가수 겸 프로듀서 카녜이 웨스트(본명 예)에게 몸매 디스를 당해 불쾌감을 표했다.

10일(현지 시간) TMZ가 입수한 영상에 따르면 리조는 지난 7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나는 뚱뚱하지만 아름다운 흑인이다. 내 일에만 신경쓰고 있다”라고 했다.

앞서 카녜이 웨스트는 리조의 몸무게를 디스했던 바. 양극성 장애를 앓고 있는 그는 심각할 때는 약물 없이 제정신을 유지할 수 없는 수준이라고 한다.

ATLANTA, GA - OCTOBER 23: Ye poses for a photo as he arrives for the fight between Jamel Herring and Shakur Stevenson at State Farm Arena on October 23, 2021 in Atlanta, Georgia. (Photo by Brandon Magnus/Getty Images)


당시 카녜이 웨스트는 “가령 리조가 10파운드(약 4.5kg)를 감량한다고 발표하면 인스타그램 알림 봇이 그녀를 공격할 거다. 왜냐하면 미디어 매체는 과체중이 건강에 해롭지만, 그것을 패션이라고 보든 유행이든 누군가에게는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는 생각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카녜이 웨스트는 “과체중은 사실 임상적으로 건강에 해롭다”며 “그리고 사람들이 그녀에게 그것을 조장하는 것은 악마 같다”고 말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