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김수지 절친 입담 대결' KOVO, V-리그 미디어데이 개최..남자부 18일·여자부 19일

이정원 2022. 10. 11. 1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배구연맹(KOVO)이 2022-23시즌 개막을 앞두고 미디어데이 행사를 연다.

KOVO는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2일 도드람 2022-23 V-리그 개막에 앞서 18일과 19일 오후 2시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남녀부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라고 전했다.

18일에 남자부, 19일에 여자부 미디어데이가 열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배구연맹(KOVO)이 2022-23시즌 개막을 앞두고 미디어데이 행사를 연다.

KOVO는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2일 도드람 2022-23 V-리그 개막에 앞서 18일과 19일 오후 2시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남녀부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라고 전했다. 18일에 남자부, 19일에 여자부 미디어데이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남녀부 14개 구단 감독과 대표 선수 그리고 외국인 선수가 모여 다가오는 시즌을 향한 각오와 목표를 밝힐 예정이다.

김연경과 김수지가 19일에 열리는 여자부 미디어데이에 나선다. 사진=김재현 기자
각 구단 대표 선수 및 외국인 선수로는 남자부 대한항공 임동혁-링컨 윌리엄스, KB손해보험 황택의-니콜라 멜라냑, 한국전력 신영석-타이스 덜 호스트, 우리카드 황승빈-레오 안드리치, OK금융그룹 차지환-레오나르도 레이바 마르티네스, 삼성화재 황경민-아흐메드 이크바이리, 현대캐피탈 허수봉-오레올 카메호가 나선다.

여자부는 현대건설 이다현-야스민 베다르트, 한국도로공사 박정아-카타리나 요비치, GS칼텍스 강소휘-레티치아 모마 바소코, KGC인삼공사 정호영-엘리자벳 이네 바르가, IBK기업은행 김수지-아나스타시야 구르바노바, 흥국생명 김연경-옐레나 므라제노비치, 페퍼저축은행 이고은-니아 리드가 나선다. 물론 상황에 따라 참석자는 변동될 수 있다.

오후 2시 본 행사 시작 전에는 오후 1시 15분부터 약 30분간 별도로 준비된 인터뷰실에서 각 구단 감독 및 대표 선수의 인터뷰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원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