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어, 영재X예린과 프로젝트 앨범 'Colors' 오늘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재와 예린이 11일 새 싱글 'Colors'를 발매한다.
Colors는 영재와 예린이 처음 호흡을 맞춘 곡으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함께한 프로젝트 앨범이다.
영재와 예린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이번 곡은, '너'와 '나'를 넘어 '우리' 그리고 '친구'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번 곡은 음원과 더불어 영재, 예린의 화보와 뮤직비디오, 녹음 비하인드까지 음원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영재와 예린이 11일 새 싱글 'Colors'를 발매한다.
Colors는 영재와 예린이 처음 호흡을 맞춘 곡으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함께한 프로젝트 앨범이다.
영재와 예린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이번 곡은, '너'와 '나'를 넘어 '우리' 그리고 '친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의 사이로 스며들어줘', '손을 내밀어봐' 등 따뜻한 가사가 위로를 전해오기도 하는 곡이다. 시티팝 무드로 진행되는 신나는 멜로디 덕에 리스너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곡은 음원과 더불어 영재, 예린의 화보와 뮤직비디오, 녹음 비하인드까지 음원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12일부터 커버낫 자사몰 및 무신사에선 커버낫 제품 구매 시 영재, 예린의 앨범과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스콰이어와 커버낫, 그리고 영재와 예린의 특별한 만남이 빚어낸 Colors는 이날 낮 12시부터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울고 있는 내 모습이"…슈, 또 눈물 뒤범벅 오열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