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월드컵 집관족' 겨냥 프리미엄 TV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랜드는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10월 한 달간 프리미엄 TV를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더 뜨거운 혜택 THE TV'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는 이번 월드컵이 여름이 아닌 11월에 개최돼 혼수 장만이 활발한 시기와 겹치고, 대형 e스포츠 대회도 진행되고 있어 이번 달이 TV 교체에 적절한 시기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랜드는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10월 한 달간 프리미엄 TV를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더 뜨거운 혜택 THE TV'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는 월드컵 기간 늘어나는 프리미엄 TV 구매 수요에 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이번 월드컵이 여름이 아닌 11월에 개최돼 혼수 장만이 활발한 시기와 겹치고, 대형 e스포츠 대회도 진행되고 있어 이번 달이 TV 교체에 적절한 시기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큰 화면으로 경기 중계를 시청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75인치 이상의 대형 TV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한 65인치 TV 행사 모델 구매 시 30만원 상당의 사운드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대형 TV 진열 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중형 TV가 필요한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중형 TV 행사 모델을 삼성 제휴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한국이 참가하는 경기가 오후 10시쯤 진행 예정돼 있어 하루 일정을 마치고 집에서 중계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전망한다”며, “TV로 라이브 방송 플랫폼이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TV로 원하는 중계방송을 시청하기 적합한 환경”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소재·부품 공급망 재편... 협력업체 재활용률 전수조사
- [대한민국 대전환 'ON'] 바다 수놓은 해상풍력…'녹색전환' 이룬 덴마크
- 국세청, 홈택스용역업체 불공정 행위...21억원 손해배상 청구
- [대한민국 대전환 'ON']덴마크 항구도시 '에스비에르'…산업 대전환 활발
- [대한민국 대전환 'ON'] 덴마크 녹색에너지 기업, 세계 시장 '포문'
- "서버 발열, 통째로 담그면 됩니다"
- 삼성 파운드리, 내년 MPW 횟수 20% 늘린다
- '디지털 인재 얼라이언스' 20일 출범...200여개 기업 참여
- 디지털 무역 통계, 전자상거래부터 구축...디지털 서비스·데이터 부가가치 반영 등 과제
- [라이프스타일 가전 전성시대]<3>SK매직 '에코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