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클린뷰티 편집숍 '비클린' 현대百 판교점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로마티카는 오는 1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하는 클린 뷰티 편집숍 '비클린(B CLEAN)'에 입점한다고 11일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비클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바디케어 라인과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비클린은 현대백화점이 엄선한 친환경 제품과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들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공간이다.
아로마티카는 비클린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로마티카는 오는 1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하는 클린 뷰티 편집숍 '비클린(B CLEAN)'에 입점한다고 11일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비클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바디케어 라인과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비클린은 현대백화점이 엄선한 친환경 제품과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들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공간이다.
아로마티카는 비클린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에게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로마티카 X 비클린 서렌 리츄얼 세트'를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그린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어 11월 7일부터 13일까지 매장 내 팝업 존을 열고 아로마테라피 체험 행사도 운영할 계획이다. 팝업 존에 방문한 소비자가 당일의 기분과 감정 상태에 따라 마음에 드는 아로마테라피 원료 카드를 선택하면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원료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하고 개인 맞춤형 리츄얼 가이드를 제안한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이번 기회로 보다 많은 분들이 아로마티카의 브랜드 철학을 직접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아로마티카는 앞으로도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기 보다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며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세청, 홈택스 상담업체에 21억 손배소
- [대한민국 대전환 'ON'] 바다 수놓은 해상풍력…'녹색전환' 이룬 덴마크
- 삼성, 소재·부품 공급망 재편... 협력업체 재활용률 전수조사
- [대한민국 대전환 'ON']덴마크 항구도시 '에스비에르'…산업 대전환 활발
- [대한민국 대전환 'ON'] 덴마크 녹색에너지 기업, 세계 시장 '포문'
- "서버 발열, 통째로 담그면 됩니다"
- 삼성 파운드리, 내년 MPW 횟수 20% 늘린다
- '디지털 인재 얼라이언스' 20일 출범...200여개 기업 참여
- 디지털 무역 통계, 전자상거래부터 구축...디지털 서비스·데이터 부가가치 반영 등 과제
- [라이프스타일 가전 전성시대]<3>SK매직 '에코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