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멤버스 앱' 맞춤형 혜택 업그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개편을 통해 고객 개인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구성한다.
고객이 멤버십 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손 쉽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는 '혜택 허브 플랫폼'을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앱 이용 고객은 자신의 멤버십 이용 현황부터 데이터 기반 추천 혜택 등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앱 이용 고객은 GPS 정보와 연동해 자신의 주변에 위치한 멤버십 혜택 이용처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개편을 통해 고객 개인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구성한다. 고객이 멤버십 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손 쉽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는 '혜택 허브 플랫폼'을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LG유플러스는 고객 멤버셉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용 앱 'U+멤버스'를 이처럼 전면 개편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LG유플러스는 U+멤버스 앱에 △고객 데이터 기반 맞춤형 혜택 추천 △참여형 통신비 할인 혜택 △구독 플랫폼 '유독; 원클릭 접속 등의 기능들을 새롭게 탑재했다.
앱 화면은 개인화 맞춤형 혜택을 지원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앱 이용 고객은 자신의 멤버십 이용 현황부터 데이터 기반 추천 혜택 등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메인 화면에서 △사용 중인 멤버십 혜택 △올해 누적할인 금액 등 개인 혜택 이용 현황을 볼 수 있고, 화면 상단 메뉴를 선택하면 고객별 맞춤형 혜택과 쿠폰을 안내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고객의 멤버십 혜택 이용률을 높이기 위한 맞춤형 정보도 제공한다. 앱 이용 고객은 GPS 정보와 연동해 자신의 주변에 위치한 멤버십 혜택 이용처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