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김지민, 바람난 前 애인에 잔인하게 복수.."고추기름으로 응징"('장미의 전쟁')

정빛 2022. 10. 10. 16: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이 바람난 전 애인을 향한 복수법을 공개한다.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바람피운 전 애인에게 선사하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가져다준 일명 '소확행' 복수법을 공개한다.

이에 김지민은 장미의 전쟁 16회에서 다룬 고추기름 복수법을 언급하고, 이승국은 "잔칫날에 깽판을 칠 것"이라고 말하는 등 저마다 자신만의 복수 방법을 털어놓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MBC에브리원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이 바람난 전 애인을 향한 복수법을 공개한다.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바람피운 전 애인에게 선사하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가져다준 일명 '소확행' 복수법을 공개한다.

아나운서 박지민은 이야기 소개 전 "바람난 내 전 애인에게 복수를 하게 된다면 어떤 방법을 택하겠냐"는 질문을 던진다. 이에 김지민은 장미의 전쟁 16회에서 다룬 고추기름 복수법을 언급하고, 이승국은 "잔칫날에 깽판을 칠 것"이라고 말하는 등 저마다 자신만의 복수 방법을 털어놓는다.

또한 이상민은 "장미의 전쟁에서 여태껏 배운 게 많다"며 기대에 찬 반응을 보인다.

박지민은 스마트한 방법으로 매일 소소한 복수 중인 여자의 이야기를 다루며 "이분은 오늘도 복수 중일 것"이라고 밝혀 출연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야기의 전말이 공개되자 출연진들은 모두 '과몰입 장인'으로 변신해 "이렇게 복수하는 방법이 있다니", "시원하다"라며 통쾌해한다.

이어 박지민은 자신의 전공을 살려 전 남친을 응징한 한 여자의 사연을 전한다. 대담하고 참신한 방법으로 복수에 성공한 여자의 이야기는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또한 한국의 MBC 뉴스까지 보도된 미국의 '끝판왕' 복수법이 등장하자 출연진들은 일동 "진짜 소심한데 스케일 크다", "인정한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기상천외한 사연에 출연진은 "극악무도한 복수가 아니라 유쾌한 복수", "본인들은 정말 100% 만족한 복수법"이라며 감탄한다.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은 10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김지민 “쌍둥이 임신해서 ♥김준호와 결혼한다고”→박미선 “떠밀려 결혼하지 마”
'뺑소니' 조형기, 방송가 사라진 후 “美 필라델피아서 자주 목격”
박미선·김용만 불화로 갈등..“좋은 사람 아닌 것 같아”
장영란, ♥한의사 남편 병원 운영난 호소 “적자로 고통, 돈 빌려달라고 문자”
산다라박, 아이유·이효리 이어 재산 3위?…“300억 벌긴했지만”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