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과거 친누나 손정민과 열애설. 스킨십 때문에.." (신랑수업)

박아람 2022. 10. 10. 14: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호영이 과거 친누나와 열애설에 휘말린 적이 있었다고 털어 놓는다.

12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6회에서는 '미혼 남매' 손호영X손정민의 투닥투닥 집들이 현장이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손호영이 과거 친누나와 열애설에 휘말린 적이 있었다고 털어 놓는다.

12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6회에서는 '미혼 남매' 손호영X손정민의 투닥투닥 집들이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손호영은 친누나 손정민이 이사한 집을 처음으로 방문한다. 이때 널찍한 집을 본 '멘토' 이승철은 "자리 잡은 누나"라며 감탄한다. 하지만 손호영은 누나 집의 냉장고 안과 안방을 살펴본 뒤, 한숨과 함께 잔소리를 늘어놓는다. 이에 손정민은 "집들이 선물도 안 사오면서~"라고 버럭해, '찐' 남매 티키타카의 시동을 건다.

잠시 후, 투닥대던 '손남매'는 언제 그랬냐는 듯 함께 앨범을 보며 이야기꽃을 피운다. 그러던 중, 손호영은 스킨십이 자연스러운 가족 분위기를 언급하며, "데뷔한 뒤에 누나랑 팔짱끼고 갔는데 (열애) 소문이 났다. 근데 팔짱 낀 사람이 누나밖에 없잖아?"라고 자신의 과거사를 소환한다. 이에 손정민은 대뜸 "(나밖에 없는 것) 확실해?"라고 촉(?)을 가동시켜 손호영을 화들짝 놀라게 한다.

추억 토크 후, 손호영은 누나를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선다. '와인 떡볶이'라는 신개념 음식을 만든 뒤, '손남매'는 다시 마주앉아 정답게 식사를 즐긴다. 이 자리에서 손정민은 손호영에게 "일찍 결혼한다더니 왜 포기했어?"라고 묻더니, 곧바로 "한 여자만 못 만나겠지?"라고 자문자답해 손호영을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나아가 손정민은 결혼을 안 하려는 이유를 밝히면서 가정사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찐' 남매의 집들이 현장에서 과연 어떤 대화가 오갔는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손호영X손정민의 남매 케미와, '빅마마' 이혜정을 만나 '장모님께 사랑받는 요리'를 배운 모태범의 하루, 다리를 다쳐 재활 중인 박태환의 '방구석 라이프'가 공개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2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김지민 “쌍둥이 임신해서 ♥김준호와 결혼한다고”→박미선 “떠밀려 결혼하지 마”
'뺑소니' 조형기, 방송가 사라진 후 “美 필라델피아서 자주 목격”
박미선·김용만 불화로 갈등..“좋은 사람 아닌 것 같아”
장영란, ♥한의사 남편 병원 운영난 호소 “적자로 고통, 돈 빌려달라고 문자”
산다라박, 아이유·이효리 이어 재산 3위?…“300억 벌긴했지만”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