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랏빛으로 물드는 롯데월드 부산..14일부터 '퍼플 라이츠업'

권병석 2022. 10. 10. 10: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BTS '더 시티(THE CITY)' 프로젝트의 하나로 '퍼플 라이츠업(Purple Lights Up)'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 시티는 BTS 부산 콘서트인 'Yet To Come' THE CITY in BUSAN을 맞아 부산 곳곳에 다양한 이벤트를 여는 프로젝트다.

이 중 퍼플 라이츠업은 행사 기간 동안 보랏빛으로 물든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다양한 BTS테마 콘텐츠와 놀이기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플 라이츠업 기간동안 보라색 조명으로 장식될 메인 게이트./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파이낸셜뉴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BTS ‘더 시티(THE CITY)’ 프로젝트의 하나로 '퍼플 라이츠업(Purple Lights Up)'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 시티는 BTS 부산 콘서트인 'Yet To Come' THE CITY in BUSAN을 맞아 부산 곳곳에 다양한 이벤트를 여는 프로젝트다.

이 중 퍼플 라이츠업은 행사 기간 동안 보랏빛으로 물든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다양한 BTS테마 콘텐츠와 놀이기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부산은 행사 기간 보랏빛과 BTS를 메인 테마로 새롭게 단장한다. 대형 포스터와 보랏빛 조명으로 장식된 메인 게이트를 지나면 BTS 인기 앨범을 컨셉트로 꾸며진 2곳의 포토존이 있다. 보라색 의상을 착용한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와 타이니탄 등신대도 곳곳에서 방문객을 맞이한다.

가든스테이지는 ‘퍼플 라운지’로 변모하며, BTS 관련 영상이 상시 송출 된다. 로얄 가든은 보라색 조명으로 가득한 ‘퍼플 가든’으로 거듭난다. 입구 양쪽에는 보라색 조명과 장식물이 설치되고 중앙 분수에도 보라색 조명이 켜져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BTS 인기곡에 맞춰 멀티미디어쇼가 펼쳐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로리 캐슬 이미지./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부산의 상징인 로리 캐슬도 보라색으로 물들어 ‘퍼플 캐슬’로 변신한다. 캐슬에는 대형 LED 스크린이 설치돼 BTS의 인기곡과 뮤직비디오를 배경으로 한 멀티미디어쇼가 열린다. 롯데월드 측은 각 곡의 하이라이트에 맞춰 레이저와 무빙 조명, 안개 등 다양한 연출로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BTS의 인기곡 'Butter'의 안무를 선보일 특별 퍼레이드 공연이 진행되고, BTS의 컬래버레이션 상품과 일부 식음 매장에서 총 12종의 ‘Yet To Come’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콘서트가 끝나는 15일과 16일에는 애프터파티가 펼쳐진다. 국내 정상급 DJ 에픽, 로하, 식스테마가 참여할 이번 파티는 BTS 대표곡을 활용한 EDM 무대가 열리고, 불꽃 놀이와 멀티미디어쇼까지 더해져 공연의 감동을 이어간다. 15일에는 공연과 함께 시설 내 어트랙션과 매점을 즐길 수 있도록 심야 테마파크를 다음날 오전 3시까지 연장 운영하기로 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