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구마유시 쿼드라 킬' T1, C9 압살..LCS 7전 전패
김용우 2022. 10. 10. 09:5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1이 '구마유시'의 쿼드라 킬을 앞세워 클라우드 나인(C9)을 연패로 몰아넣었다. C9이 패하면서 LCS 팀은 이번 롤드컵서 7전 전패를 당했다.
T1은 10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메디슨 스퀘어가든 내 훌루 씨어터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C9과의 경기서 승리하며 2승(1패)째를 기록했다.
경기 초반 바텀 갱킹 때 '케리아'의 알리스타가 '즈벤'의 레오나를 처치한 T1은 계속 바텀을 압박해 포탑 골드를 뺏는 데 성공했다. 경기 14분 '오너'의 비에고가 탑 갱킹으로 '퍼지'의 잭스를 잡은 T1은 경기 17분 바텀 전투서 '구마유시'의 카이사가 쿼드라 킬을 기록했다.
이어진 탑 전투서 '제우스'의 아트록스가 '옌슨'의 아지르를 정리한 T1은 전령을 풀어 탑 2차 포탑을 밀어냈다. 바론 버프를 두른 T1은 탑 블루에서 벌어진 싸움서도 대승을 거뒀다.
탑과 미드 건물을 밀어낸 T1은 바론과 오브젝트 싸움서 상대 병력을 압살했다. 결국 T1은 경기 25분 C9의 본진으로 들어가 넥서스를 밀어내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