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얀 원곡 '그래서 그대는' 리메이크 발매

김한길 기자 2022. 10. 10. 09: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영현이 명품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으로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이영현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그래서 그대는'을 발매한다.

이영현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바탕으로 원곡의 강점을 살리면서도 리메이크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 '그래서 그대는'을 재탄생시켰다.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래서 그대는'은 이영현의 깊이 있는 명품 보컬과 만나 여운을 선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영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이영현이 명품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으로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이영현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그래서 그대는’을 발매한다.

‘그래서 그대는’은 2002년 발매된 얀의 정규 앨범 ‘어나더 스토리(Another Story)’의 타이틀곡이다. 헤어진 전 연인이 다른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에 아파도 내가 있음을 잊지 말아달라는 미련과 다정함이 묻어나는 가사를 담은 곡이다.

이영현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바탕으로 원곡의 강점을 살리면서도 리메이크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 ‘그래서 그대는’을 재탄생시켰다.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래서 그대는’은 이영현의 깊이 있는 명품 보컬과 만나 여운을 선사한다. ‘내 아름다운 사람아 / 여전히 나는 니 모습인데 / 또 다른 사랑 배워갈 그대 가슴에 / 내 작은 기억 하나만 / 내 눈물 나는 사랑아 / 같은 아픔에 머물 수 있게 / 다른 이별에 울어도 / 내 품안에서 그 마음 아물게 해요’ 등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이 느껴지는 가사가 이영현의 목소리와 만나 가슴 아릿한 감성을 더한다.

이영현은 지난 2003년 빅마마 1집 ‘Like The Bible’로 데뷔해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그룹과 솔로 활동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보컬리스트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방구석 캐스팅’]

이영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