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나도 '사랑의 자물쇠' 걸어봤다"..누구랑?

임찬영 기자 2022. 10. 9. 18: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사랑의 자물쇠'를 걸어봤다며 추억을 회상했다.

9일 오후 5시 방송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승무원 보스 김형래 부문장과 함께하는 괌 투어가 그려진다.

앞서 괌으로 장거리 비행을 떠난 김형래는 현지에서 여유 시간이 생기자 후배 승무원들에게 괌 투어를 시켜주겠다며 여행 가이드를 자청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022.10.09./사진 = KBS 2TV 제공

방송인 전현무가 '사랑의 자물쇠'를 걸어봤다며 추억을 회상했다.

9일 오후 5시 방송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승무원 보스 김형래 부문장과 함께하는 괌 투어가 그려진다. 앞서 괌으로 장거리 비행을 떠난 김형래는 현지에서 여유 시간이 생기자 후배 승무원들에게 괌 투어를 시켜주겠다며 여행 가이드를 자청했다.

김형래를 따라 연인과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핫 스팟인 '사랑의 절벽'을 찾은 후배들은 이국적인 해변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파노라마 해변 뷰에 탄성을 내질렀다.

가수 장윤정은 한국의 남산 타워에 있는 사랑의 자물쇠와 비슷한 하트 자물쇠가 촘촘히 달린 벽을 발견한 "(사랑의 자물쇠) 걸어본 적 있냐"고 질문했다. 전현무가 "방송에서 말고도 걸어봤다"고 답하자 장윤정은 무릎을 '탁' 치며 "몇 개 걸어 봤구만"이라고 말했다.

한편 "괌에서 특별한 경험하게 해 주겠다"고 큰소리친 김형래가 길이 없는 정글 깊숙한 곳으로 안내하자 후배들은 물론 영상을 보던 출연진들도 길을 잃은 것은 아닌지 걱정했다.

하지만 숲을 헤치고 나오자 그냥 찍기만 해도 화보가 되는 환상적인 풍경이 펼쳐졌다. 이에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자들은 승무원들 중에서도 극소수만 안다는 괌의 숨겨진 명소에 대해 더욱 궁금해했다.

[관련기사]☞ 박수홍, 父 폭행 후 속병 고백…"약물 치료, 아내와 같이 욕한다"현미 "전남편, 애딸린 유부남인 줄 모르고 결혼…같이 죽자더라"이이경 "고등학교 자퇴, 우울증 때문…父가 먼저 권유"박진주 "친언니가 집에서 두번 내쫓아…꼴도 보기 싫었다" 눈물임창정, ♥서하얀과 갈등에 "주 1회 외박" 충격 선언…무슨 일?
임찬영 기자 chan02@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