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버즈 노래 퀴즈에 "당시 민경훈 안 좋아해 안 불렀다" (런닝맨)

김한나 기자 2022. 10. 9. 17: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방송 캡처



‘런닝맨’ 김종국이 버즈 시절 민경훈을 안 좋아했다고 밝혔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런프로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다음 퀴즈 전 스파이 검거에 도움 될 미션 ‘런프로, 노래는 알겠어?’가 시작됐다. 1995년부터 2022년 중 원하는 년도를 선택하면 해당 연도 인기곡이 랜덤으로 재생되는데 노래가 끊기면 이어 부르면 된다.

노래를 아는 것과 따라 부르는 것에 차이가 있는 미션에 양세찬은 2005년을 선택했고 버즈 ‘겁쟁이’가 나왔다.

노래가 끊기자 양세찬은 겨우 한 마디 부르고 멈춰 실패했다.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양세찬에 김종국은 “그때 경훈이를 안 좋아해서 잘 안 불렀어”라고 말했다.

SBS 방송 캡처



2차 시도는 아무나 할 수 있는 상황에 양세찬은 흥얼거리다 가사를 찾아내 가사 맞히기에 성공했다.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른 적이 없는 송지효는 2002년을 선택했고 보아 ‘No. 1’이 나왔다. 가사가 정확히 기억이 안 나 실패한 송지효에 이어 지석진은 엉덩이를 흔들며 도전했지만 다시 실패했다.

아무도 맞히지 못해 2002년은 그대로 실패로 돌아갔다. 떼창이 많았던 때를 노리기 위해 유재석은 2007년을 선택했고 빅뱅 ‘거짓말’이 나왔다.

아는 노래에 신나하던 유재석은 바들대다 음정과 박자, 가사까지 망쳐버렸고 “왜 내가 아는 부분을 끊어!”라고 억울해했다.

두 번째 성공을 해낸 양세찬에 하하는 “진짜 촌스럽게 생겼다”라고 말했고 전소민은 “나 반대로 멋있다고 생각했어”라며 여수 다녀온 이후 상승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SBS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