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살에 임신한 '고딩엄빠' 김가연의 사연은?

연희진 기자 2022. 10. 9. 17: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고딩엄빠2에서는 '육아 베테랑' 김성은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서 19세에 엄마가 된 출연진과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방송에서는 19세에 엄마가 된 김가연의 사연이 재연드라마 형식으로 소개된다.

이 상황에서 김가연은 임신 사실을 알게 된다.

고딩엄빠2는 10대에 부모가 된 고등학생들이 성장해가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성은이
삼남매 자녀를 둔 배우 김성은이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 출연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고딩엄빠2에서는 '육아 베테랑' 김성은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서 19세에 엄마가 된 출연진과 이야기를 나눈다.

김성은은 "남편과 떨어져 있다 보니 아들과 공동육아를 하는 느낌이다"라며 육아 현황을 밝혔다. 이후 "내 아이가 '고딩엄빠'가 된다면?"이라는 질문을 받는다.

김성은은 "도저히 상상이 안 간다"며 어린 나이에 부모의 걷게 된 아이들을 향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어 "벌써 눈물이 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19세에 엄마가 된 김가연의 사연이 재연드라마 형식으로 소개된다. 김가연은 부모님이 이혼해 조부모와 함께 산다. 어느 날 친구와 노래방에 갔다가 만난 남자와 교제하게 된다.

다정한 남자친구는 시간이 지날수록 바람둥이 기질을 보이고 폭력성도 나타낸다. 이 상황에서 김가연은 임신 사실을 알게 된다. 해당 사실을 남자친구와 그의 어머니에게 알리지만 아이를 지우라는 답변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어린 나이에 임신한 김가연이 남자친구의 집으로 들어가 출산하게 되지만 결국 시댁과의 갈등을 견디지 못하고 집을 나오게 된다"고 설명했다.

고딩엄빠2는 10대에 부모가 된 고등학생들이 성장해가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머니S 주요뉴스]
'추성훈 딸' 추사랑, 한국어 안 쓰는 이유
구혜선, 부국제서 입은 드레스… '3만원대'?
남궁민♥진아름 결혼식에 설현 '눈물'… 왜?
주우재 "수능점수 437점, 연대 커트라인에 살짝"
박미선 "MBC 3년 출연 정지 원흉은 이성미"
먹고 토하고 응급실까지… 츄 '스마일 마스크' 증후군
"인형이 따로 없네" 김혜수, 50대 무색한 동안 미모
'김준호♥' 김지민 "쌍둥이 임신에… 혼인신고까지?"
"이건 못참지" 이효리, 요가 특강하러 서울에 떴다
"매혹적 눈빛" 제니, 블랙 의상에 골드 빛 재킷

연희진 기자 toy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