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박나래, 가발+수염+안경 쓰고 데프콘으로 완벽 변신

안하나 2022. 10. 9. 1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놀라운 토요일'에서 데프콘으로 분했다.

박나래는 지난 8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나는 SOLO' 특집에서 에일리, 슬기, 츄와 함께 받아쓰기에 나섰다.

박나래는 가사에 영어가 없다고 하자, 영어 가사에 자신이 있다는 에일리를 대신에 버럭 화를 내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놀라운 토요일’에서 데프콘으로 분했다. 사진="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개그우먼 박나래가 ‘놀라운 토요일’에서 데프콘으로 분했다.

박나래는 지난 8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나는 SOLO’ 특집에서 에일리, 슬기, 츄와 함께 받아쓰기에 나섰다. 이날 박나래는 짧은 머리 가발과 수염, 안경을 장착하며 가수 데프콘으로 변신해 눈길을 모았다.

그는는 첫 번째 문제로 나온 웬디의 ‘나를 신경 쓰고 있는 건가’를 듣자마자 “아 이게 뭐야”라며 한탄의 말을 내뱉었다. 박나래는 가사에 영어가 없다고 하자, 영어 가사에 자신이 있다는 에일리를 대신에 버럭 화를 내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나래는 푸드 연구소 임시 폐업을 선언하며 모두를 당황케 했다.

‘다듣찬’(다시 듣기 찬스)을 사용했지만 1차 시도에 실패한 박나래는 김동현과 의기투합해 한 글자 힌트를 쓸 것을 주장했지만 실패했다. 그녀는 다수결에 따라 초성 힌트를 썼고 의외의 글자가 나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 결과 태연과 키를 필두로 의기투합해 정답을 맞히는 쾌거를 이뤄냈다.

박나래는 간식 게임을 하기에 앞서 손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인 슬기를 따라 안무에 도전했지만 이내 초밥을 먹는 모션으로 변질돼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간식 게임은 ‘첫 1위 곡을 맞혀라’가 진행됐다.

에일리의 ‘보여줄게’를 맞힌 김동현이 즉석에서 에일리와 듀엣을 하게 됐고 두 사람의 모습을 본 박나래는 ‘너목보’ 같은 느낌이라며 첫 소절을 듣자마자 “음치네 음치야”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박나래는 문세윤과 최후의 대결을 펼쳤고, 정답을 코앞에 두고 문세윤에게 빼앗기며 간식을 얻는 데 실패했다.

두 번째 문제는 놀토에 첫 출격하는 가수 제이미의 ‘전화 받아’가 등장, 박나래는 쉽지 않은 문제에 열을 올리며 정답 추론에 힘을 보탰다. 1차 실패 후 어떤 힌트를 쓸지 이야기하던 놀토 멤버들 사이에서 박나래는 전체 띄어쓰기를 외쳤다. 하지만 김동현이 다른 의견을 내놓자 “나는 사실 시원하게 보는 게 좋아”라며 자연스럽게 김동현의 말에 힘을 실어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