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바 워치 데이 2022 불가리 : 타임리스한 신비로움, 블랙 '세르펜티 세두토리'

조윤예 기자 2022. 10. 9. 09: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ERPENTI SEDUTTORI

대비의 매력적인 활용이 돋보이는 제네바 워치 데이 2022로 불가리가 당신을 초대한다.

이탈리아 브랜드의 다양한 측면과 표현 방식을 생동감 넘치고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동시에 컬러, 형태, 소재, 피니싱, 노하우의 대비가 조화를 이룬다. 

타임리스한 신비로움, 블랙
 

사진 : 불가리(BVLGARI). 타임리스한 신비로움, 블랙 '세르펜티 세두토리(SERPENTI SEDUTTORI)' ⓒBVLGARI
사진 : 불가리(BVLGARI). 타임리스한 신비로움, 블랙 '세르펜티 세두토리(SERPENTI SEDUTTORI)' ⓒBVLGARI

블랙을 언급하지 않고 우아함과 관능미를 논할 수 있을까? 블랙은 한치의 모던함도 잃지 않은 채 오랜 시간 자신의 길을 걸어왔다.

블랙은 모든 것을 표현하는 동시에 모든 것의 실마리가 된다. 불가리에서 블랙이 소재와 함께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아이코닉한 세르펜티 세두토리, 세르펜티 스피가는 매우 도시적인 무드를 장식한다. 이 어두운 컬러를 활용하며 신비로우면서 타임리스한 워치메이킹 이미지를 품고 있는 브랜드 역사를 느껴보자. 

세르펜티 세두토리

이탈리어로 "뱀"을 뜻하는 "세르펜티"는 불가리에게 있어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이 되었다. 강렬함, 생기 넘치는 에너지, 부활의 상징이기도 한 이 로마 주얼러의 특별한 뱀이 가장 우아한 여성들의 손목을 감쌌다.

2019년 불가리는 육각형 비늘을 갖춘 브레이슬릿에 좀더 얇으면서도 똑같이 관능적인 케이스를 매치하며 세르펜티의 전설을 재현했다. 세르펜티가 세르펜티 세두토리로 변신한 것이다.

세르펜티 세두토리(Serpenti Seduttori)가 이제 역사적이면서도 미래적인 모습의 일명 '무색' 블랙을 입고 등장한다.

케이스는 고유의 눈물 방울 헤드 형태를 띠고 있고, 제2의 피부처럼 밀착되는 유연한 브레이슬릿이 부드럽게 손목을 감싼다.

불가리는 이 섬세한 모델에서 반짝이는 광채를 드러내며 어둠을 꿰뚫는 다이얼을 갖춘 두 가지 프레셔스 버전을 선보인다.

두 개의 레퍼런스는 블랙 텍스처를 더욱 강조하는 DLC 처리한 33mm 스틸 케이스를 통해 강렬한 메시지를 전하며 매혹적으로 어필한다.

로즈 골드 베젤은 어두운 타임피스와 완벽한 매치를 이루며, 클래식한 에디션 혹은 38개 라운드 브릴리언트-컷 다이아몬드(0.38ct)를 세팅한 화려한 베리에이션 두 가지로 만날 수 있다.

두 버전 모두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했고, 세련되고 정교한 폴딩 클래스프를 갖추고 있다.   

ㅇ 세르펜티 세두토리 – 103706 (SERPENTI SEDUTTORI – 103706)

블랙 DLC 처리한 33mm 스틸 케이스. 38개 브릴리언트-컷 다이아몬드(~ 0.38 ct)를 세팅한 로즈 골드 베젤. 카보숑-컷 블랙 세라믹을 세팅한 로즈 골드 크라운.

블랙 래커 다이얼. 블랙 DLC 처리한 스틸 브레이슬릿과 폴딩 버클. 시와 분 인디케이션을 갖춘 쿼츠 무브먼트. 30m까지 방수.  

ㅇ 세르펜티 세두토리 – 103704 (SERPENTI SEDUTTORI – 103704)

블랙 DLC 처리한 33mm 스틸 케이스. 로즈 골드 베젤. 카보숑-컷 블랙 세라믹을 세팅한 로즈 골드 크라운.

블랙 래커 다이얼. 블랙 DLC 처리한 스틸 브레이슬릿과 폴딩 버클. 시와 분 인디케이션을 갖춘 쿼츠 무브먼트. 30m까지 방수.

한편, 불가리(BVLGARI)는 1884년 창립, 138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로서, 현대적이고 대담한 디자인과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다.

고유의 대담한 스타일과 컬러 감각으로 알려진 불가리 제품들은 어디서든 돋보이며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끊임없이 디자인 혁신을 선도하는 불가리의 스타일은 관능적인 볼륨감, 직선미,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예술과 건축으로부터 받은 영감으로 정의된다.

불가리는 주얼리에서부터 워치, 액세서리, 향수 그리고 호텔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퀄리티를 갖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전 세계 고급 쇼핑가 및 일부 선별된 유통망을 통해 스토어 및 호텔 네트워크가 구성되어 있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