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저작권료 억소리? 자본주의적 효도 많이 한다"(바람의 남자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예은이 저작권료에 대해 말했다.
이날 김성주는 "싱송라 안예은은 본인 곡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에게도 많이 줬다더라"라고 말했다.
안예은은 송소희, 포레스텔라 조민규, 걸그룹 아이들, 헤이즈, 노브레인 등을 언급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안예은은 "그 정도는 아니지만 효도를 많이 할 수 있게 됐다. 자본주의적으로"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안예은이 저작권료에 대해 말했다.
10월 8일 방송된 TV CHOSUN ‘바람의 남자들’은 아리랑의 고장 정선으로 향했다. 김영흠, 하현상, 안예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성주는 "싱송라 안예은은 본인 곡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에게도 많이 줬다더라"라고 말했다. 안예은은 송소희, 포레스텔라 조민규, 걸그룹 아이들, 헤이즈, 노브레인 등을 언급해 감탄을 자아냈다.
김성주는 "시청자들이 궁금하실까봐 그런데 저작권 수입이 많지 않냐"고 물었다. 박창근은 "소문에 억 소리가 난다던데"라고 덧붙였다.
이에 안예은은 "그 정도는 아니지만 효도를 많이 할 수 있게 됐다. 자본주의적으로"라고 답했다.
한편 '바람의 남자들'은 김성주와 박창근, 72년생 동갑내기 두 남자가 몸과 마음이 가는 대로 ‘바람처럼’ 떠나는 야외 공연 음악 프로그램이다.
(사진=TV CHOSUN ‘바람의 남자들’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5일만 급 다이어트→선택한 드레스는? “3만8천원 노브랜드”[27회 BIFF]
- EXID 하니 “10살 연상 정신과 의사와 연애하니 가스라이팅 취급” 토로
- 류수영♥박하선 집 반전 크기에 이찬원 “우리집 8배” 깜짝(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장동건♥’ 고소영, 등 훅 파인 드레스 입고 인싸포즈‥럭셔리 생일파티
- 강남 “일본인父 한국 귀화 반응? ♥이상화 도리 지킨다고 하니 이해”(편스토랑)
- 박수홍→김국진, 잠정 은퇴 사건 비화‥김용만 도피 유학까지(여행의 맛)
- 박미선, MBC 출연 정지 비화에 이경실 “이성미 미웠다” 고백(여행의 맛)[어제TV]
- 아이키 “‘스우파’ 출연 후 수입 100배 정도 오른 듯”(당나귀귀)
- 김수용 “김용만 여친, 남친 유학가자 이름 속이고 나 만나”(여행의 맛)[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 재시와 신혼 여행지 찾아 “다시 태어나도 ♥이수진과 결혼?”(이젠날따라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