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상"..'수리남' 하정우, 코리아드라마어워즈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가 '수리남'으로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하정우는 8일 경남 진주시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2022 코리아드라마어워즈의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으로 대상을 받은 그는 "정말 감사드린다"며 이 작품의 시청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하정우가 출연한 '수리남'은 남미 국가 수리남을 장악한 무소불위의 마약 대부로 인해 누명을 쓴 한 민간인이 국정원의 비밀 임무를 수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하정우가 '수리남'으로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그는 엄청난 상을 받았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하정우는 8일 경남 진주시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2022 코리아드라마어워즈의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으로 대상을 받은 그는 "정말 감사드린다"며 이 작품의 시청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드라마로 처음 상을 받는 듯하다. 처음부터 엄청난 상을 받아 몸 둘 바를 모르겠다. '수리남'의 감독님, 배우들, 스태프들과 이 기쁨을 나누겠다. 또 재밌는 작품으로 인사를 드리겠다"고 말했다.
하정우가 출연한 '수리남'은 남미 국가 수리남을 장악한 무소불위의 마약 대부로 인해 누명을 쓴 한 민간인이 국정원의 비밀 임무를 수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하정우는 이 작품에서 목숨을 걸고 국정원의 작전에 투입된 민간인 강인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한편 '수리남'은 지난달 9일 공개됐다. 하정우는 '수리남'을 통해 황정민 박해수 조우진 유연석 장첸 등과 호흡을 맞췄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프계 김태희' 박결, 연예인 불륜 루머에 "번호도 몰라"...쏟아진 응원
- 장성규 "아내가 돈 쓸 때 무서워…인테리어 비용 억 소리 난다" ('미우새')
- '이젠 날 따라와' 추사랑 "한국어 잊어버렸다" 속상함 토로
- '나혼산' 코드 쿤스트, 7kg 증량 후 달라진 비주얼
- 진아름 남편 된 남궁민 "더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 블랙핑크, 아바타 등장하는 '레디 포 러브' MV 1억 뷰 돌파
- [BIFF] '우영우', 아시아콘텐츠어워즈로 부산 달궜다…빛난 김세연 진행 (종합)
- [BIFF] 박은빈, 아시아콘텐츠어워즈 배우상…'우영우' 향한 무한 애정
- "고소장 접수"…'환승연애2' 제작진, 허위사실 유포에 강경 대응
- [BIFF] 행복한 배우 양조위, 한국 재방문 약속 "뜸 들이지 않겠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