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수 "김호영과 라스 출연 후 변해, 아내가 고마워하고 있어"(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승수가 김호영에게 감사를 전했다.
10월 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류승수가 출연해 김호영과 호흡을 자랑했다.
류승수는 스튜디오에 출연한 김호영이 "끌어 올려"를 외치자 자리에서 일어나며 호흡을 자랑했다.
'라디오스타' 이후 처음 류승수를 만난다는 김호영은 "그 사이에는 연락처를 주고 받고, SNS 팔로우도 되어 있어서 댓글도 달았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류승수가 김호영에게 감사를 전했다.
10월 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류승수가 출연해 김호영과 호흡을 자랑했다.
최근 ‘라디오스타’에서 ‘아무도 나를 모르고 돈이 많았으면 좋겠다’라는 명언을 남겨 화제를 모았던 류승수가 소개 되자, 양세형은 “모두가 말하고 싶지만 말하지 못한 걸 방송에서 했다”라고 말했다.
류승수는 “저는 아무 생각 없이 평소 제가 갖고 있던 바람을 편하게 얘기했는데, 이렇게 반응이 좋을 줄 몰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류승수는 스튜디오에 출연한 김호영이 “끌어 올려”를 외치자 자리에서 일어나며 호흡을 자랑했다. 류승수는 “원래 차분하고 어두웠는데 최근에 호영 씨랑 방송한 후에 조금 많이 변했다. 제 아내가 호영 씨한테 감사해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라디오스타‘ 이후 처음 류승수를 만난다는 김호영은 “그 사이에는 연락처를 주고 받고, SNS 팔로우도 되어 있어서 댓글도 달았다”라고 설명했다. 홍현희가 “더 바빠지겠다”라고 반응하자, 김호영은 “(내가) 얼마나 많이 챙기는 줄 모른다”라고 능청을 떨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5일만 급 다이어트→선택한 드레스는? “3만8천원 노브랜드”[27회 BIFF]
- EXID 하니 “10살 연상 정신과 의사와 연애하니 가스라이팅 취급” 토로
- 류수영♥박하선 집 반전 크기에 이찬원 “우리집 8배” 깜짝(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장동건♥’ 고소영, 등 훅 파인 드레스 입고 인싸포즈‥럭셔리 생일파티
- 강남 “일본인父 한국 귀화 반응? ♥이상화 도리 지킨다고 하니 이해”(편스토랑)
- 박수홍→김국진, 잠정 은퇴 사건 비화‥김용만 도피 유학까지(여행의 맛)
- 박미선, MBC 출연 정지 비화에 이경실 “이성미 미웠다” 고백(여행의 맛)[어제TV]
- 아이키 “‘스우파’ 출연 후 수입 100배 정도 오른 듯”(당나귀귀)
- 김수용 “김용만 여친, 남친 유학가자 이름 속이고 나 만나”(여행의 맛)[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 재시와 신혼 여행지 찾아 “다시 태어나도 ♥이수진과 결혼?”(이젠날따라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