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더팩트뮤직어워즈' 5년 연속 대상!.."조만간 많은 것 정리될 것" [종합]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8일 개최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방탄소년단이 대상 주인공으로 호명됐다. 방탄소년단은 초대 시상식이 열린 2018년부터 매년 '더팩트 뮤직 어워즈' 대상을 차지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대상과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포함해 6관왕, 멤버 진이 수상한 팬앤스타 초이스상 개인 부문을 더해 총 7관왕을 기록했다.
대상 수상 후 방탄소년단 멤버 RM은 "오늘 함께한 수많은 아티스트들보다 더 멋진 활동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10년 동안 열심히 했기 때문에 이 상을 받을 수 있게 된 것 같다. 저희가 하던 대로 솔직하고 시원하게 (소감을) 말씀드리고 싶은데 아주 조만간 많은 것들이 정리되면 그런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의미심장한 수상 소감을 밝힌 뒤 "저희가 원래 잘하는 것 15일 부산에서 다 보여드리겠다. 매일매일 연습하고 있다.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이어 슈가는 "한국에서 이런 함성 들어보는 게 오랜만이다. 팬데믹 동안 K팝 팬 여러분들도 고생하셨다. 이제는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시상식과 무대가 여러분 앞에 있을 테니 마음껏 즐겨달라. 아미도 고생 많았다. 사랑한다는 말도 꼭 드리고 싶다"고 고백했다.
지민은 "저희가 여러분들에게 뚜렷한 무언가를 보여드리고 있진 않지만 저희끼리 소중한 이야기들을 하고 있다"면서 "항상 감사드리고 오늘도 이렇게 예쁜 목소리 들려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뷔는 "저희 부산 콘서트 남아 있다. 저희 거기서 엄청난 것을 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은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포함해 무려 5관왕을 달성하며 '히어로 파워'를 실감했다.
한번 뿐인 신인상엔 뉴진스, 르세라핌, 아이브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이하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수상자.
-대상 = 방탄소년단
-올해의 아티스트상 = 아이브, 에이티즈, 강다니엘, (여자)아이들, 더보이즈, 임영웅, 스트레이 키즈, NCT 드림, 방탄소년단
-월드와이드 아이콘상 = NCT 드림
-베스트 퍼포머상 = NCT 드림, 에이티즈
-팬앤스타 최다 득표상 = 황치열(개인 부문), 방탄소년단(가수 부문), 임영웅(트로트 부문)
-핫 스테이지 오브 디 이어 = 싸이
-리스너스 초이스상 = NCT 드림
-아이돌플러스 인기상 = 방탄소년단
-팬앤스타 최고 애즈닷상 = 임영웅
-팬앤스타 트로트 인기상 = 임영웅
-팬앤스타 초이스상 = 방탄소년단 진(개인 부문), 방탄소년단(가수 부문)
-글로벌 팬앤스타상 = 방탄소년단
-팬앤스타 포스타상 = 스트레이 키즈
-팬앤스타 엔젤앤스타상 = 김호중, 영탁, 임영웅
-넥스트 리더상 = 뉴진스, 르세라핌, 아이브
-올해의 아티스트상 = 트레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있지, 싸이
-핫티스트상 = TNX, 케플러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