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진아름, 웃음 가득한 결혼식 현장..1·2부 어깨 드러낸 드레스 [SC이슈]

이지현 2022. 10. 8. 0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궁민과 모델 진아름이 7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7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지난 2015년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7년 동안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한편 남궁민과 진아름은 지난 2015년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7년 동안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남궁민과 모델 진아름이 7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7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남궁민의 절친인 배우 정문성이 사회를,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축가를 불렀다.

비공개로 진행 된 결혼식히지만, 지인들의 SNS와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돼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람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으며 입장하는 신랑 남궁민과 어깨를 드러낸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진아름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2부에서는 흰색 턱시도와 핑크빛 드레스를 입은 신랑 신부의 모습도 엿볼 수 있었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지난 2015년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7년 동안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한편 남궁민과 진아름은 지난 2015년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7년 동안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남궁민은 지난해 MBC 연기대상 대상 수상 당시 "아름아 내 곁에 항상 있어 줘 고맙고 사랑해"라는 소감으로 애정을 표현한 바 있다.

남궁민은 지난 1999년 EBS 청소년 드라마 '네 꿈을 펼쳐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진주 목걸이', '장밋빛 인생', '내 마음이 들리니', '리멤버-아들의 전쟁', '김과장', '스토브리그', '검은태양' 등에 출연했다. 최근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천지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진아름은 지난 2008년 모델로 데뷔했으며 영화 '해결사', '남자사용설명서', '플랑크 상수' 등에 출연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뺑소니' 조형기, 방송가 사라진 후 “美 필라델피아서 자주 목격”
박미선·김용만 불화로 갈등..“좋은 사람 아닌 것 같아”
장영란, ♥한의사 남편 병원 운영난 호소 “적자로 고통, 돈 빌려달라고 문자”
산다라박, 아이유·이효리 이어 재산 3위?…“300억 벌긴했지만”
“이건 무슨 궤변?”…'마약 전과 5범' 김부선, 돈스파이크에 “범죄자 아닌 환자”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