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만 1볼넷' 탬파베이, ALWC 1차전 클리블랜드에 패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탬파베이가 먼저 1패를 안았다.
탬파베이 레이스는 10월 8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와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시리즈 1차전 경기에서 패했다.
3전 2선승제 시리즈에서 먼저 1패를 안은 탬파베이는 벼랑 끝에 몰렸다.
탬파베이는 6회초 호세 시리의 선제 솔로포로 먼저 1점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탬파베이가 먼저 1패를 안았다.
탬파베이 레이스는 10월 8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와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시리즈 1차전 경기에서 패했다.
탬파베이는 이날 1-2 패배를 당했다. 3전 2선승제 시리즈에서 먼저 1패를 안은 탬파베이는 벼랑 끝에 몰렸다.
이날 경기는 투수전으로 진행됐다. 승부는 단 한 이닝에 홈런으로 결정됐다.
양팀은 5회까지 선발 호투 속에 0-0 균형을 이뤘다. 탬파베이는 6회초 호세 시리의 선제 솔로포로 먼저 1점을 얻었다. 하지만 클리블랜드는 6회말 호세 라미레즈가 경기를 뒤집는 2점포를 쏘아올렸다.
클리블랜드는 에이스 셰인 비버가 7.2이닝을 3피안타(1피홈런) 1볼넷 8탈삼진, 1실점으로 막아냈고 정규시즌 메이저리그 전체 세이브 1위였던 마무리 투수 엠마누엘 클라세가 1.1이닝을 퍼펙트로 막아내 승리했다.
탬파베이는 에이스 셰인 맥클라나한이 7이닝을 투구했지만 2점을 허용해 패했다. 최지만은 5번 1루수로 출전했고 2타수 무안타 1볼넷을 기록했다.
한편 시리즈 2차전은 9일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와일드카드 시리즈는 모두 상위 시드 팀 홈구장에서 진행된다.(사진=최지만)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감했던 선택, 도전 성공한 카를로스 코레아[슬로우볼]
- 막 내린 2022년 정규시즌, 각 부문 타이틀 홀더는?[슬로우볼]
- 가을은 놓쳤지만..볼티모어가 보여준 놀라운 반전[슬로우볼]
- SEA도 PHI도 탈출..‘최장기간 PS탈락’ 타이틀 새 주인공들[슬로우볼]
- 벌써 2년째..모습 감춘 특급 유망주, 언제 돌아올까[슬로우볼]
- 하락세 분명하지만..아직 끝나지 않은 ‘최고령 투수’의 여정[슬로우볼]
- 정해진 것은 2장 뿐, 막판까지 치열한 와일드카드 레이스[슬로우볼]
- ‘2연패 도전’ 애틀랜타 vs ‘첫 걸음’ 메츠, NL 동부지구 승자는?[슬로우볼]
- 1라운더 기대주였는데..‘기회의 땅’서 실패한 체이비스[슬로우볼]
- ‘기회의 땅’ 피츠버그 입성한 안두하, 다시 날아오를까[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