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2022 한국문화축제 더케이 콘서트' 오프닝 장식

손봉석 기자 2022. 10. 7. 22: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 한국문화축제 더 케이 콘서트 (THE-K Concert)’ 방송 캡처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다채로운 무대로 ‘2022 한국문화축제 더케이 콘서트’를 빛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7일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2022 한국문화축제 더케이 콘서트 (THE-K Concert)’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였다.

스테이씨는 오렌지색으로 포인트를 준 상큼한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밝은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등장만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스테이씨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을 성료한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의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뷰티풀 몬스터)’ 무대로 오프닝을 화려하게 열었다.

청량한 분위기로 깊어가는 가을밤을 물들인 스테이씨는 이어 ‘RUN2U (런투유)’ 무대를 선보였다. ‘전원 메인보컬’ 그룹다운 탄탄한 라이브와 6인 6색 개성이 돋보이는 음색으로 현장을 찾은 전 세계 K-POP 팬들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는 풍성한 무대뿐만 아니라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모습으로 열띤 응원과 호응에 화답했다. 무대 곳곳을 누비며 팬들과 눈을 맞춘 스테이씨는 토크를 곁들이며 팬들과 교감했다. 또 “3층에 ‘스윗(팬클럽)’ 분들이 열심히 응원봉을 흔들고 있다”라며 반갑게 인사해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스테이씨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ASAP (에이셉)’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히트곡을 연달아 선보이며 K-POP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물했다.

스테이씨는 최근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성을 입증했다. ‘KCON 2022 LA’와 미국 6개 도시에서 진행된 ‘KCON 2022 US 투어’, 사우디아라비아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