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고온 돌판에서 빠르게 구워낸 '돌에 구운 베이글' 출시

강동완 기자 2022. 10. 7. 22: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파리바게뜨가 독창적인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 '돌에 구운 베이글'을 판교에 위치한 '랩 오브 파리바게뜨'에서 출시했다.

'돌에 구운 베이글'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베이글을 파리바게뜨만의 축적된 제빵 기술과 노하우로 새롭게 해석한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글 본연의 맛은 물론 한국의 맛 강조한 다양한 제품 선보여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파리바게뜨가 독창적인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 '돌에 구운 베이글'을 판교에 위치한 '랩 오브 파리바게뜨'에서 출시했다.

'돌에 구운 베이글'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베이글을 파리바게뜨만의 축적된 제빵 기술과 노하우로 새롭게 해석한 제품이다.

베이글 반죽을 끓는 물에 데친 후 화덕에서 구워내는 유대인 전통 방식을 파리바게뜨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해 맛과 품질을 모두 끌어올렸다. 또한, 특허받은 SPC그룹만의 토종효모와 유산균을 조합한 제빵 발효종인 '상미종'을 사용해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더했다.

대표 제품은 '돌에 구운 플레인 베이글' '돌에 구운 블랙올리브치즈 베이글' '돌에 구운 트리플치즈캐슈넛' '돌에 구운 어니언 베이글' '돌에 구운 시금치 바질 베이글' '돌에 구운 씨앗 베이글' 등으로 구성됐다.

간편한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국적인 맛을 더한 제품 등 이색적인 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고추장아찌 크림치즈' '어니언 부추 크림치즈' '토마토 크림치즈' '솔티드 카라멜 크림치즈' '스위트콘 크림치즈' 등이다.

베이커리 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근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있는 베이글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 고유의 기술력을 적용해 독창적인 베이글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식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수도권 미분양 5012가구, 한 달 새 11% 늘었다… 증가율 지방의 3배
"물가 상승분 만큼 올리겠다"… 시공사들, 정비사업 공사비 '1.2조' 부풀렸다
한국시장에서 돈 버는 일본 게임사들
하락장에도 키움증권 '영웅문'은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 왜?
'입국 후 PCR 의무' 풀렸다… 실내 마스크 언제쯤 벗나
세번째 코로나 치료제, 시장성 있을까… 일동제약 촉각
피드백과 소통은 필수... 게임사, 환골탈태 '눈길'
"참지 않아"... 게이머들, 예전과 달라졌다
'대출해약금' 중도상환수수료 3.5조원… '이자장사' 배불린 은행
파주상공 엑스포 개막… "마케팅 트렌드 공유하는 소통의 장"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