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캐릭터 슈트 프리뷰 영상 공개

안희찬 2022. 10. 7. 16: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7일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캐릭터 슈트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고 4가지 출신의 남·녀 캐릭터와 전투 타입의 '슈트'를 소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슈트 프리뷰 영상을 통해 ▲듀얼 블레이드와 리볼버를 사용하며 날렵한 기동성과 화려한 공격 스타일을 자랑하는 '헌터' ▲해머와 방패를 들고 어떠한 공격에도 절대 물러서지 않는 '워로드' ▲스태프와 마검으로 넓은 범위의 마법 기술을 구사하는 '워락' ▲헤비 건틀렛과 런처를 통해 맹렬한 일격과 포격으로 적을 제압하는 '엔지니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7일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캐릭터 슈트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고 4가지 출신의 남·녀 캐릭터와 전투 타입의 ‘슈트’를 소개했다.

‘아레스’는 근미래 세계관에 기반한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다. 이 게임은 몰입도 높은 세계관, 탄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는 전략적 전투를 통한 입체적인 플레이가 특징이다.

게임의 캐릭터는 출신별로 다양한 개성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가졌다.

이용자는 ▲자유, 정의, 명예를 추구하는 전사들인 ‘베가본드’ ▲힘을 숭상하는 강인한 승부사 ‘예거’ ▲빛을 섬기고 우주의 균형과 질서를 유지하는 ‘노블’ ▲고도화된 기술 문명의 연구로 탄생한 신인류 ‘이노베이터’ 중의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착용하는 슈트에 따라 클래스를 바꾸는 ‘슈트 체인지’를 통한 다양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슈트 프리뷰 영상을 통해 ▲듀얼 블레이드와 리볼버를 사용하며 날렵한 기동성과 화려한 공격 스타일을 자랑하는 ‘헌터’ ▲해머와 방패를 들고 어떠한 공격에도 절대 물러서지 않는 ‘워로드’ ▲스태프와 마검으로 넓은 범위의 마법 기술을 구사하는 ‘워락’ ▲헤비 건틀렛과 런처를 통해 맹렬한 일격과 포격으로 적을 제압하는 ‘엔지니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말미에는 다채로운 디자인의 ‘슈트’와 게임 속 캐릭터가 달에서 지구를 바라보고 있는 ‘아레스’의 고퀄리티 인게임 배경도 일부 확인할 수 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