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카타르 월드컵 후 미래 결정..아직 공식 제안은 없다

김용 2022. 10. 7. 14: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직 어떠한 공식 제안도 받지 못한 메시.

파리생제르맹(PSG)의 슈퍼스타 리오넬 메시가 카타르 월드컵 이후 자신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린다.

유럽 축구 전문 저널리시트 파브리치오 로마노는 메시가 카타르 월드컵 이후 자신의 미래를 결정할 것이며, 아직은 어떠한 제안도 공식적으로 받지는 못했다고 전했다.

한편, 메시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이 자신의 커리어 마지막 월드컵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FP 연합뉴스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아직 어떠한 공식 제안도 받지 못한 메시.

파리생제르맹(PSG)의 슈퍼스타 리오넬 메시가 카타르 월드컵 이후 자신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린다. 하지만 아직 어떠한 제안도 받지 않은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메시는 지난 시즌을 앞두고 정들었던 FC바르셀로나를 떠났다. 재정난에 휩싸인 바르셀로나가 팀의 상징과도 같던 메시와의 이별을 전격 선언했다.

메시는 PSG와 2년 계약을 맺었다. 지난 시즌은 새 리그 적응에 애를 먹었지만, 이번 시즌은 개막부터 엄청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13경기에 출전해 8골 8도움을 기록중이다.

하지만 PSG에서의 그의 미래는 여전히 불투명하다. 최근에는 메시가 내년 여름 바르셀로나로 복귀할 것이라는 게 기정사실처럼 보도되기도 했다.

유럽 축구 전문 저널리시트 파브리치오 로마노는 메시가 카타르 월드컵 이후 자신의 미래를 결정할 것이며, 아직은 어떠한 제안도 공식적으로 받지는 못했다고 전했다.

다만 메시는 PSG가 자신과 계약을 연장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바르셀로나가 자신을 복귀시키기를 열망한다는 사실도 잘 알고 있다는 게 로마노의 주장이다. 메시가 마음 속으로는 다음 시나리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여건은 마련되고 있는 것이다.

한편, 메시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이 자신의 커리어 마지막 월드컵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뺑소니' 조형기, 방송가 사라진 후 “美 필라델피아서 자주 목격”
박미선·김용만 불화로 갈등..“좋은 사람 아닌 것 같아”
장영란, ♥한의사 남편 병원 운영난 호소 “적자로 고통, 돈 빌려달라고 문자”
산다라박, 아이유·이효리 이어 재산 3위?…“300억 벌긴했지만”
“이건 무슨 궤변?”…'마약 전과 5범' 김부선, 돈스파이크에 “범죄자 아닌 환자”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