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전국청소년배구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손해보험 8일부터 9일 이틀간 경기도 의정부시 녹양동에 위치한 의정부체육관에서 제3회 전국 청소년 배구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지난 2017년 KB손해보험이 연고지를 의정부시로 이전한 후 의정부시, 의정부체육회, 의정부배구협회와 함께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대회는 지난 2017년 KB손해보험이 연고지를 의정부시로 이전한 후 의정부시, 의정부체육회, 의정부배구협회와 함께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2018년 첫 대회에 18팀(400여명)이 참가했고, 2019년에는 31팀(510명)으로 대회 규모가 커졌다. 하지만 지난 2년간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대회를 열ㄹ지 못했다.
이번 대회에는 남중등부 13팀, 여중등부 10팀, 남고등부 11팀, KB 22세 이하(U-22)팀, 초청부 4팀 등 총 37개팀(51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야외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팀별 세레모니 경연 등도 진행한다.
대회 첫 날에는 대회 개최 축하 및 참가팀 격려를 위해 후인정 감독, 김홍정, 황택의, 김정호가 참석하여 포토타임을 갖고 선수 실착 유니폼에 친필 사인 하는 경품 추첨 행사도 이어진다.
후인정 감독은 “그동안 코로나 19로 인해 청소년들이 배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어 많이 아쉬웠는데, 3년만에 홈구장에서 의미 있는 대회가 개최되어 기쁘다. 이번 대회가 청소년 배구 활성화에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구단 관계자는 “평소 청소년 및 유소년 배구 활성화에 관심 갖고 있었으며, 향후 경기북부 배구 발전과 전국 청소년 및 유소년 육성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결, 비와 불륜설 일축…"번호도 모르는데, 나쁜 사람들"
- 김태희 두고 불륜? 가수 비, 女골프선수와 황당루머에 "사실무근"
- 빼빼 말랐던 헤이즈가… 수영장 누비는 볼륨여신 근황[★SNS]
- "경제적으로 독립해야 해" 박수홍 향한 엄앵란의 뼈때리는 조언 재조명
- '음주운전 뺑소니' 조형기, 미국 한인타운서 포착 "유튜브 접고 한국 떠나"
- '이 몸이 91세라니…' 현역 최고령 美모델, 과감 누드 커버 장식[할리웃톡]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