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플레이 메이커' 신진호, 9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 스틸러스의 '플레이 메이커' 신진호가 9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을 수상했다.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은 매월 K리그1 경기에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거나 ▶이색적인 골 세리머니를 통해 팬들을 열광하게 한 선수를 조명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신설됐다.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은 두 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팬 투표 100%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포항 스틸러스의 '플레이 메이커' 신진호가 9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을 수상했다.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은 매월 K리그1 경기에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거나 ▶이색적인 골 세리머니를 통해 팬들을 열광하게 한 선수를 조명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신설됐다.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은 두 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팬 투표 100%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수상자에게는 퍼포먼스 캐릭터와 이미지가 맞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 제품을 선정해 제공한다.
9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 후보에는 신진호와 이기제(수원 삼성)가 올랐다.
신진호는 지난달 14일 수원전에서 후반 38분 오른발 뒤꿈치로 공을 컨트롤해 상대 수비를 완벽하게 벗겨내는 개인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신진호는 이날 경기에서 1도움을 올리며 포항의 2대0 승리를 이끌었다.
이기제는 지난달 4일 FC서울전에서 전반 27분 문전을 향한 하프발리 얼리 크로스로 오현규의 선제골을 도왔다. 이기제의 감각적인 왼발 크로스는 슈퍼매치에서 기선을 제압하기 충분했다. 이날 이기제는 전반 31분에도 다시 한번 정확한 왼발 크로스로 안병준의 헤더 골을 도우며 이날 2도움을 기록, 수원의 3대1 승리를 도왔다.
팬 투표 결과 총 1만1395표 중 신진호가 5910표(51.9%)를 받아 이기제의 5485표(48.1%)를 꺾고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을 수상하게 됐다.
올 시즌 커리어 하이(4골-10도움)를 기록 중인 신진호에게는 더 좋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휴테크의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 RES9'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카이 RES9 안마의자는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를 비롯하여 근육 깊은 곳까지 파동이 전달되는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이 탑재됐다. 특히 핵심 기술인 '소닉 웨이브'를 디자인 모티브로 부드러우면서도 유기적인 곡선을 균형감 있게 형태화했다.
한편 신진호의 시상식 및 기념 촬영은 오는 8일 열릴 포항 홈 경기에서 진행된다. 이밖에도 연맹과 휴테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상자 공식 인터뷰 및 비하인드 스토리 등 추가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뺑소니' 조형기, 방송가 사라진 후 "美 필라델피아서 자주 목격"
- 박미선·김용만 불화로 갈등.."좋은 사람 아닌 것 같아"
- 장영란, ♥한의사 남편 병원 운영난 호소 "적자로 고통, 돈 빌려달라고 문자"
- 산다라박, 아이유·이효리 이어 재산 3위?.."300억 벌긴했지만"
- "이건 무슨 궤변?"..'마약 전과 5범' 김부선, 돈스파이크에 "범죄자 아닌 환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