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이용진, 과감한 러브라인에 "나 가슴에 멜로 있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전개로 손에 땀을 쥐게 하고 있다.
10월 7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17화에서는 X가 정해준 이성과의 데이트를 진행하며 관계에 다시 한 번 긴장감을 줄 예정이다.
7일 공개되는 17화에서는 입주자들이 특별한 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확인해나간다.
하지만 X와 새로운 이성을 두고 강하게 흔들리며 미련과 설렘의 감정을 무한 반복, 긴장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환승연애2'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전개로 손에 땀을 쥐게 하고 있다.
10월 7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17화에서는 X가 정해준 이성과의 데이트를 진행하며 관계에 다시 한 번 긴장감을 줄 예정이다.
지난 환승연애2 16화에서는 제주도 입주 2일차, 입주자들이 오픈된 마인드로 사랑을 찾아 나서며 설렘을 안겼다. 박나언, 김태이와 이지연, 남희두가 서핑을 하며 시간을 보냈고 이나연, 정규민이 책방 데이트를 즐겼다. 정현규는 성해은에게 직진하며 썸 모드에 돌입했다. 특히 X의 데이트 상대를 지목해야 하는 상황에서 X의 의견과 엇갈리는 선택들이 속출해 앞으로의 상황을 더욱 예측할 수 없게 했다.
7일 공개되는 17화에서는 입주자들이 특별한 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확인해나간다. 이전에는 몰랐던 상대방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하게 되며 핑크빛 무드를 만끽한다. 하지만 X와 새로운 이성을 두고 강하게 흔들리며 미련과 설렘의 감정을 무한 반복, 긴장을 더한다. 또한 일부는 호감 가는 상대와 X의 사이가 견고한 것을 느끼지만, 점점 커지는 마음을 숨기지 못해 모두를 안타깝게 만든다.
특히 그동안 한 사람에게 노선을 확고히 정한듯 보였던 누군가는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이성 앞에 강한 끌림을 느낀다. 어느 때보다 과감한 러브라인 모먼트에 MC들은 완벽한 카타르시스를 느끼며 희열을 즐긴다. 스튜디오에서도 역대급 텐션이 쏟아진 가운데 그동안 이성적인 분석으로 냉철함을 유지했던 이용진마저 “나 가슴 깊숙한 곳에 멜로 있었네”라며 ‘심쿵’ 모드에 빠진다고 해 더욱 흥미를 돋운다.(사진=티빙)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굴 지방이식 수술 유깻잎, 걱정 이끈 충격 피부 극복→“보정 NO” 딱지 자국도 공개
- 홍진영, 살 빠져 얼굴 반쪽 됐네…부러질 듯 화려한 손톱
- 이지혜 “얼굴에 누가 흠집?” 핏자국 진실은…♥문재완 놀라겠네
- 아야네, 골반까지 트인 치마‥♥이지훈 기겁하겠어
- ‘조은정♥’ 소지섭, 2세 얼굴 미리보기? 어릴 때부터 소간지
- ‘최동환♥’ 이소라, 늘씬 몸매 자랑→안면 골절 얼굴은 “부기 빠지길”
- 최강희 근황 “고깃집 설거지 알바+가사도우미…시급 1만원”(위라클)
- 모태범, ♥임사랑과 수영장 밀착 스킨십→마사지+네일 이벤트(신랑수업)[어제TV]
- 김혜수, 터질 듯한 글래머+인형 각선미‥레전드 직찍 탄생
- ‘장동건♥’ 고소영, 금손 딸 자랑→팔아도 될 퀄리티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