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친화력도 최고, 주전 GK와 SNS에서 환상케미 티키타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의 나폴리에서 맹활약은 실력뿐 만 아니라 동료들과 친화력에서도 찾을 수 있다.
김민재는 지난 5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메렛과 포옹한 사진을 올렸다.
메렛은 김민재의 완벽한 수비에 부담을 덜었고, 김민재 역시 자신이 뚫려도 결정적 선방을 펼쳐주는 메렛에게 고맙기만 하다.
메렛은 AC밀란전 2-1 승리 이후 막판 완벽한 수비를 펼쳐준 김민재의 활약을 높게 평가했고, 같이 포효하는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김민재의 나폴리에서 맹활약은 실력뿐 만 아니라 동료들과 친화력에서도 찾을 수 있다.
김민재는 지난 5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메렛과 포옹한 사진을 올렸다. 메렛 역시 이에 화답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공유해 하트 이모티콘을 달며 화답했다.
김민재와 메렛은 경기력에서도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메렛은 김민재의 완벽한 수비에 부담을 덜었고, 김민재 역시 자신이 뚫려도 결정적 선방을 펼쳐주는 메렛에게 고맙기만 하다.
메렛은 AC밀란전 2-1 승리 이후 막판 완벽한 수비를 펼쳐준 김민재의 활약을 높게 평가했고, 같이 포효하는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바 있다.
그는 이뿐 만 아니라 인터뷰에서도 김민재 칭찬에 바쁘다. 메렛은 “김민재는 우리 팀에 도움이 되고 잘 맞는다”라며 극찬했다.
메렛은 6일(한국시간) 나폴리와 2024년 여름까지 재계약했다. 김민재와 환상의 케미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사진=메렛 인스타그램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74억짜리 이 빅클럽 공격수, 먹튀로 전락하나
- “눈이 잘 안보여” 42세 약물 홈런왕, 수술 예정…23시즌 복귀 총력
- ‘1100억’ 이 선수, 큰 부상 직감에 눈물→결국 목발 짚었다
- 22세 청년 홀란은 벌써 175골 괴력, 15년 전 호날두 몇 골?
- 데뷔 처음과 마지막 안타가 모두 홈런?...ML 역대 10번째 기록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