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스위니토드', 프리뷰 티켓 오픈 5분 만 전석 매진

모신정 기자 2022. 10. 6. 18: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드하임이 남긴 최고의 걸작, 뮤지컬 '스위니토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프리뷰 티켓 오픈 5분 만에 7000석을 매진시켰다.

3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스위니토드'는 오디컴퍼니 20주년의 마지막 라인업 작품으로 '지킬앤하이드' '드라큘라' 와 더불어 오디컴퍼니의 스릴러 삼대장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수작 중의 수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필석, 신성록, 이규형, 전미도, 김지현, 린아 등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총출동

[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손드하임이 남긴 최고의 걸작, 뮤지컬 '스위니토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프리뷰 티켓 오픈 5분 만에 7000석을 매진시켰다. 

3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스위니토드'는 오디컴퍼니 20주년의 마지막 라인업 작품으로 '지킬앤하이드' '드라큘라' 와 더불어 오디컴퍼니의 스릴러 삼대장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수작 중의 수작이다. 이를 증명하듯 지난 5일 오후 2시 샤롯데씨어터 선예매를 비롯해 6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티켓링크에서 진행된 프리뷰 티켓오픈과 동시에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명품 스릴러 뮤지컬의 귀환을 실감케 했다.

뮤지컬 '스위니토드'는 1979년 초연된 후 토니상, 드라마 데스크상, 로렌스 올리비에상 등 해외 유수의 시상식 등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작품성으로 오랜 시간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19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이발사 '벤자민 바커'가 15년의 억울한 옥살이를 마치고 자신을 불행으로 몰아넣은 '터핀 판사'와 부조리한 세상을 향해 치밀한 복수를 펼치는 내용을 그렸다.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거장이자 혁신적인 작곡가인 스티븐 손드하임의 천재성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하고 기괴한 음악은 작품 속에서 끊임없이 변주되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그로테스크한 분위기를 한층 진하게 자아내며 손드하임표 스릴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이처럼 파격적인 스토리와 입체적인 캐릭터, 세련된 음악으로 완성된 '스위니토드'는 국내 최고 스릴러 뮤지컬의 정수로 매니아 층을 사로잡으며 평균 객석 유료점유율 96%, 30만 이상 관객이 관람한 스테디셀러로 꼽히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은 강필석, 신성록, 이규형, 전미도, 김지현, 린아 등 극강의 캐릭터 싱크로율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할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가 가세해 그 어느때보다 스릴 넘치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올 하반기 다시 한번 스릴러 뮤지컬 붐을 일으키며 뮤지컬 시장을 장악할 '스위니토드'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3년 3월 5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msj@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