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웹젠 게임 5종서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안희찬 입력 2022. 10. 6.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은 모바일게임 4종('뮤오리진3', 'R2M',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과 PC 온라인게임 1종(샷온라인)에서 가을맞이 이벤트 참여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3'는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한글날을 기념해 '시즈널 출석체크 이벤트'를 운영한다.

같은 기간 'R2M'은 한글날 기념으로 '미션 이벤트'도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도 '한글날 깜짝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은 모바일게임 4종(‘뮤오리진3’, ‘R2M’,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과 PC 온라인게임 1종(샷온라인)에서 가을맞이 이벤트 참여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3’는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한글날을 기념해 ‘시즈널 출석체크 이벤트’를 운영한다. 10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로 10일 동안 게임 내 웹이벤트 메뉴에서 출석을 완료하면 한글날 컨셉에 맞는 ‘나랏말싸미’ 호칭과 ‘수호보석’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R2M’은 가을을 맞아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최상급 매터리얼 상자 1개’와 ‘은행 열매[이벤트]’ 등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R2M’은 한글날 기념으로 ‘미션 이벤트’도 준비했다.

‘뮤 아크엔젤’에서는 커뮤니티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10일까지 커뮤니티에서 ‘태극기 찾기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이용자에게 ‘생명의보석’, ‘축복의보석’, ‘방어의쥬얼’ 등을 보상으로 선물한다.

‘뮤 오리진2’는 ‘수집 교환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1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수집 아이템 ‘은행잎’과 ‘어비스 코인’, ‘어비스주얼’ 등으로 각종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도 ‘한글날 깜짝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한글날인 10월 9일에 NPC ‘안소니’를 찾아가면 기간제 아이템 ‘무궁화 꽃가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 ‘서든어택’ 추억의 맵 선 ‘라떼는 말이야’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추억의 맵을 선보이는 ‘라떼는 맵이야‘를 6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 투표로 선정된 추억의 맵 4종이 오픈된다. 오는 20일까지 ‘에어포트‘, ‘잠수함기지’, ‘골든아이‘, ‘출발 서든 팀’ 4개의 맵을 각각 즐길 수 있다. 또 기간 동안 추억의 맵에서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총 51만 경험치와 더불어 ‘영구제 밀봉‘, ‘패스티켓’, ‘Magnum(S) 이글(7일)’ 등을 선물하는 챌린지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스샵에 다양한 상품을 추가했다. 스페셜 구성품에서는 ‘무기 교체 슬롯 확장 아이템‘, ‘S402 Fearless 영구제’와 함께 ‘박수‘, ‘넌안돼’, ‘허둥지둥’ 등 다양한 승리포즈를 구매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한글날을 맞이하여 ‘한글날에는 PC방으로 갓!’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3일까지 ‘허성태&박지환’ 보급 패키지‘, ‘시크 캐릭터 컬렉션 패키지’, ‘한글 헬멧 보급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