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10월 11일부터 입국자 수 제한 폐지 '무비자 여행' 재개에 일본 가을 명소 소개

김경목 기자 2022. 10. 6. 16: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11일부터 하루 외국인 입국자 수 제한 폐지해

일본은 오는 10월 11일부터 외국인 무비자 개인 여행객 입국을 허용하고, 하루 외국인 입국자 수 제한을 폐지한다고 발표했다.
 

노가 호텔 우에노 도쿄
럭셔리 호텔 소와카
호텔 잘 시티 후쿠오카 텐진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꼽히던 일본의 여행 제한 완화 발표는 곧바로 일본여행 수요 급증으로 이어졌다.

호텔스닷컴은 호텔스닷컴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올해 가을 시즌(10월–11월 투숙 기준) 일본 검색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13배 이상의 증가율을 기록하면서 일본 여행 수요가 강력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음을 확인했다.

또한, 동기간 최다 검색량을 기록한 일본 도시 상위 5곳은 순위순으로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교토', '오이타'인 것으로 나타났다.

10월의 일본은 가을 단풍철이 시작되는 시기와 맞물려 형형색색으로 물드는 단풍을 볼 수 있는 딱 좋은 시기이다.

호텔스닷컴은 가을을 맞이하여 내가 찾던 여행(Find Your Perfect Somewhere) 경험을 실현하기 좋은 곳으로 최다 검색 일본 도시 상위 5순위 중 '도쿄', '교토', '후쿠오카'를 선정했다.

나아가, 호텔스닷컴은 일본 정부가 지난 달 입국자 수 제한 해제를 발표한 이후, 해당 도시 3곳에 대한 10월 검색량이 지난달 대비 다음과 같이 급증했음을 확인했다: 도쿄(200% 이상), 교토(85% 이상), 후쿠오카(최대 250%).

이에, 호텔스닷컴은 기다렸던 일본 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며 여행객들이 일본 여행길에 다시 오를 수 있도록 도쿄, 교토, 후쿠오카 가을 여행 가이드와 더불어 인근 투숙하기 좋은 숙박시설도 함께 선보인다.

도쿄

가을은 공원으로 피크닉을 가거나, 레저 활동들을 하기 좋은 최적의 계절이다.

도쿄의 길거리에서는 붉은색, 주황색, 노란색 등 형형색색의 단풍나무를 볼 수 있는데, 도시의 네온 사인 색깔 또한 가을결의 색깔로 변경되어 보는 재미가 있다.

또한, 도쿄 가을 날씨는 대체로 시원하고 쾌적해서, 여러 가을색으로 물든 공원 산책을 즐기기에 최적의 시기이다.

▷ 우에노 공원

다이토 우에노 구에 위치한 우에노 공원은 일본 최초의 대중 공원 중 하나이며, 현재 일본에서 가장 사랑받는 도시공원으로 자리매김했다.

해당 공원은 매년 수백만 명이 방문하여 봄에는 벚꽃을, 가을에는 단풍을 구경한다. 우에노 공원을 상징하는 장소 중 하나인 사이고 다카모리 동상을 가을 황금빛 단풍 배경과 함께 감상하는 것 또한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묘미이다.

나아가, 우에노 공원에서는 수리바치 산 주변과 도쿄 국립 박물관의 정문을 따라 늘어선 은행나무의 절경을 즐길 수 있으며, 청수관음당과 사이코 다카모리 동상 주변에서는 울긋불긋 오색의 단풍나무로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 히타치 해변 공원

히타치나카의 해안선을 따라 위치한 국영 히타치 해변 공원은 가을꽃을 감상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해당 공원의 미하라시 언덕은 계절마다 온갖 꽃들이 피어나 꽃 잔치를 즐길 수 있는 명소로 봄에는 튤립과 네모필라가, 가을에는 코스모스와 코키아가 언덕 전체를 새빨갛게 물들인다.

특히, 10월 초 중순 가을 시즌에는 가을꽃이 만개를 하기 때문에 수백만 명의 현지인과 여행객들이 아름다운 붉은 빛 들판을 보기 위해 히타치 해변 공원으로 몰려든다.

또한, 히타치 해변 공원에는 작은 놀이공원이 있어서 여행객들은 관람차를 타며 만개한 가을꽃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올 가을 도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노가 호텔 우에노 도쿄에서 머무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해당 호텔은 우에노 공원에서 차로 6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다.

한편, 노가 호텔 우에노 도쿄는 호텔스닷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할 경우 최대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는 회원들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예약 및 숙박 기간은 유연한 선택이 가능하다.

교토

일본의 옛 수도인 교토는 전통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교토는 가을이 되면 알록달록한 단풍잎으로 물들어 전통 건축물과의 조화가 아름답다.

여행객들은 마치 한 폭의 그림 속에 있는 듯한 착각을 할 정도로 아름다운 가을을 교토에서 만끽할 수 있다. 또한, 10월 22일은 교토를 대표하는 전통 축제인 지다이 마쓰리가 열리므로 방문에 참고할 수 있다.

▷ 철학의 길

지쇼지 사찰과 난젠지 사찰 사이에 위치한 철학의 길은 가을철 금빛 단풍잎을 볼 수 있는 산책로이다.

여행객들은 해당 산책로에서 오색 빛을 띄는 가을 단풍잎과 단풍잎이 비치는 개천을 바라보며 걸을 수 있다. 해당 산책로 인근에는 현지인과 여행객들 모두 방문하기 좋은 작은 가게, 카페, 푸르른 녹지 등 많은 볼거리가 있다.

또한, 가까운 곳에 영관당 선림사와 같은 유명한 사찰들이 곳곳에 자리 잡고 있어 여행객들은 교토의 전통적인 역사와 문화를 쉽게 체험할 수 있다.

▷ 기요미즈데라

기요미즈데라는 아름다운 단풍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명소이자 교토 여행객들에게 가장 있기 있는 사찰 중 하나이다.

또한,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고대 교토의 역사물로서 전세계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가을에 목조사찰로 향하는 길을 따라 걷다 보면 붉은빛과 황금빛의 단풍나무의 향연으로 진정한 가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가을 야경을 보고 싶은 여행객들은 낮에 거닐었을 때와는 다른 분위기에 매료될 수 있는 달빛 아래 단풍잎이 비칠 때 방문할 것을 권한다.

올 가을 교토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럭셔리 호텔 소와카에서 머무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해당 호텔은 기온 중심지에 위치한 4성급 게스트하우스로 철학의 길에서 차로 13분 이내, 기요미즈데라에서 차로 7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다.

럭셔리 호텔 소와카는 호텔스닷컴 회원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는 투숙객들에게는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는 호텔스닷컴 회원들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예약 및 숙박 기간은 유연한 선택이 가능하다.

후쿠오카

낮과 밤이 선선 해질 때쯤 산과 숲은 점점 형형색색으로 물들어가며 가을이 도래했음을 알린다.

친절한 환대문화, 맛있는 음식, 그리고 다양한 야외활동으로 유명한 후쿠오카는 가을이 되면 가을 단풍 구경을 하기 좋은 최적의 여행지가 된다. 여행객들은 붉은 단풍이 어우러진 후쿠오카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유센테이 공원

유센테이 공원은 고요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개인 공원으로 후쿠오카에서 평화로운 휴식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해당 공원은 1981년에 정비하여 후쿠오카 주민들에게 개원했으나 현재는 입장료를 받으며 운영되고 있다. 여행객들은 유센테이 공원에 심어져 있는 150그루의 단풍나무 속에서 산책하며 바람에 일렁거리는 단풍 물결을 구경할 수 있다.

또한, 공원 중앙으로 가는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연못이 있는데, 오색 잎의 단풍이 반사되어 가을의 자연을 한층 더 가까이 즐길 수 있다.

여행객들은 유센테이 공원에서 산책을 한 뒤, 공원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는 그림이나 손수건 등의 기념품과 함께 녹차와 화과자 등의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이렇듯, 자연 속에서 재충전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유센테이 공원은 최적의 휴식처가 될 것이다.

▷ 라쿠스이엔 정원

라쿠스이엔 정원은 하카타 구의 숨은 명소로도 알려진 개인 정원이다. 해당 정원은 1995년에 전통적인 분위기가 물씬한 일본 정원으로 개원하여 현재는 가을 단풍을 감상하기에 제격인 곳으로 자리매김했다.

라쿠스이엔 정원에 있는 아담한 다리를 따라 걷다 보면 가을의 분위기가 물씬 품기는 연못과 폭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행객들은 해당 정원의 오색 찬란한 단풍 아래에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거나 벤치에 앉아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정원 장식의 일환인 스이킨쿠츠의 물방울 소리, 연못에서 헤엄치는 잉어, 주변의 새들을 바라보며 명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올 가을 후쿠오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호텔 잘 시티 후쿠오카 텐진에서 머무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해당 호텔은 주오구에 위치한 3.5성급의 호텔로, 유센테이 공원에서는 차로 21분 이내, 라쿠스이엔 정원에서는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다.

한편, 호텔 잘 시티 후쿠오카 텐진은 호텔스닷컴 회원들에게는 최대 8%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예약 및 숙박 기간은 유연한 선택이 가능하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