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에 '반다르' 각성 스킬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PC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반다르 각성 스킬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반다르 신규 각성 스킬은 2차 전직 캐릭터인 '듀얼리스트', '트릭스터'의 콘셉트를 극대화하도록 기획하고, 스킬 간의 연계성을 높여 한층 더 화려하고 강화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PC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반다르 각성 스킬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반다르 신규 각성 스킬은 2차 전직 캐릭터인 ‘듀얼리스트’, ‘트릭스터’의 콘셉트를 극대화하도록 기획하고, 스킬 간의 연계성을 높여 한층 더 화려하고 강화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와 함께 인스턴스 던전 ‘서리 나무의 저주 타이푼 킴’과 ‘서리 나무의 저주 아크비숍’에 ‘트라이얼’ 시스템을 적용하고, ‘혹한을 극복한 플레이트’ 및 ‘혹한을 극복한 원정대 문장’을 추가했다.
또 에이션트 등급의 룬을 최대 10강까지, ‘얼어붙은 고대인의 근원’ 및 ‘얼어붙은 용옥’을 최대 15강까지 강화할 수 있도록 강화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클레릭 새 각성스킬 업데이트
-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서비스 12주년 맞아 설정집 출간
- 아이덴티티 드래곤네스트, 봄 맞이 업데이트 실시
-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렌시아 신규 스킬 업데이트
- [ZD브리핑] 尹 탄핵심판 선고 초읽기...'파면' vs '기각' 정국 긴장 최고조
- 반도체 수출 증가세 16개월만에 멈췄다...中 수출 제동
- 엔비디아 'GTC 2025' 개막...젠슨 황 입 주목
- 안랩, 창립 30주년···강석균 대표 "매출 1조 회사 만들자"
- 천만 관중 노리는 프로야구…유통가 협업도 활발
- "xAI만 쏙 빠졌다"…트럼프 최측근 美 의원, 구글·오픈AI에 '바이든 AI 검열' 자료 제출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