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세 쌍둥이 임신한 美스타..영화처럼 '밀리언달러 베이비'

이은 기자 2022. 10. 6. 12: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힐러리 스웽크가 48세에 쌍둥이를 임신했다.

힐러리 스웽크는 5일(현지시간) 미국 ABC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 "기적과도 같은 일이다. 믿을 수 없다"며 생애 첫 임신 소식을 알렸다.

힐러리 스웽크는 1992년 데뷔해 아카데미상 2회, 골든 글로브상 2회, 크리틱스 초이스 영화상 2회, 미국 배우 조합상 1회 등 수많은 시상식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힐러리 스웽크./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힐러리 스웽크가 48세에 쌍둥이를 임신했다.

힐러리 스웽크는 5일(현지시간) 미국 ABC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 "기적과도 같은 일이다. 믿을 수 없다"며 생애 첫 임신 소식을 알렸다. 그는 1974년 7월생으로 올해 만 48세다.

스웽크는 "오랫동안 원했던 임신이다. 나는 엄마가 된다. 아이 하나가 아닌 둘의 엄마가 된다"며 쌍둥이 임신에 감격을 표했다.

그는또 "이 소식을 나누고 이야기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며 "믿을 수 없다"는 말을 반복하며 기뻐했다.

이후 스웽크는 미국 ABC 토크쇼 '라이브 위드 켈리 앤 라이언'에 출연해 살짝 드러난 D라인을 자랑스럽게 공개하며 "기분이 정말 좋다"며 "배가 나와 옷이 슬슬 안 맞기 시작한다"고 알렸다.

할리우드 배우 힐러리 스웽크./사진=힐러리 스웽크 인스타그램


스웽크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곧 두 아이가 나와요"(Coming soon…DOUBLE feature!)라는 글과 함께 D라인이 드러나는 영상을 공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영화 '밀리언 달러 베이비' 스틸컷 속 할리우드 배우 힐러리 스웽크와 클린트 이스트우드./사진=㈜노바미디어


힐러리 스웽크는 1992년 데뷔해 아카데미상 2회, 골든 글로브상 2회, 크리틱스 초이스 영화상 2회, 미국 배우 조합상 1회 등 수많은 시상식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그는 1999년 영화 '소년은 울지 않는다'로 첫 번째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았으며, 2004년 '밀리언 달러 베이비'를 통해 두 번째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스웽크는 2007년부터 5년간 할리우드 최대 에이전시 CAA 대표 존 캄피시와 교제했으며, 2016년에는 재정 고문인 루벤 토레스와 잠시 약혼한 바 있다.

이후 스웽크는 프로듀서 필립 슈나이더와 2016년 교제를 시작, 2018년 결혼했으며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관련기사]☞ 엄앵란, 8년 전 박수홍에 "경제 독립해"…친형 100억 횡령 예견?츄, 오은영 충격 진단→단톡방 왕따 논란…"콘서트 공지 못받아"'나는 솔로' 영식, 현숙에 "변태적 기질 있나…데이트 한번 하자"'父 폭행·친형 횡령' 박수홍의 꿈은…"부모 호강이 평생소원"산다라박이 그동안 열애설 없던 이유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