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신규 트림 '디 에센셜' 출시.. 169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는 '캐스퍼'에 신규 트림 '디 에센셜(The Essential)'을 추가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해 9월 캐스퍼 출시한 이후 1년 동안 고객들이 선호하는 사양들을 분석해 최적의 사양으로 디 에센셜 트림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캐스퍼 최상위 트림에만 적용했던 고급 사양도 디 에센셜에 추가했다.
캐스퍼 디 에센셜 트림의 판매 가격은 1690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차는 ‘캐스퍼’에 신규 트림 ‘디 에센셜(The Essential)’을 추가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해 9월 캐스퍼 출시한 이후 1년 동안 고객들이 선호하는 사양들을 분석해 최적의 사양으로 디 에센셜 트림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인조가죽 시트와 앞좌석 열선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스마트키, 후방모니터, 하이패스 시스템을 장착했다. 또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인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하이빔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전방 차량 출발 알림 기능을 탑재했다.
캐스퍼 최상위 트림에만 적용했던 고급 사양도 디 에센셜에 추가했다. 외장에 프로젝션 헤드램프와 후륜 디스크 브레이크, 실내에 메탈페인트 인사이드 도어 핸들과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풀오토 에어컨 등을 적용했다. 또 8인치 내비게이션, 차량 내 간편 결제 서비스인 현대 ‘카페이’, 블루링크, 폰 프로젝션 등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탑재했다.
캐스퍼 디 에센셜 트림의 판매 가격은 1690만원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두산베어스, ‘30년 파트너’ 휠라코리아 떠나 아디다스 손잡는다
- 8시간 만에 폐 PET 플라스틱 90% 분해하는 바이오촉매 발견
- [1% 저성장 시대 新유통]② 츠타야가 공유오피스 만든 이유는... '로컬 포맷' 점포가 뜬다
- 상승기류 탄 변압기… 수출액·수출량·단가 성장 ‘파죽지세’
- AI 별들의 대전 ‘CES 2025’ 휩쓴 韓 ‘최고혁신상’ 제품은
- ‘갤럭시S25’ 출시 앞두고 ‘갤럭시S24’ 재고떨이… 온·오프라인 성지서 ‘차비폰’
- ‘분당만 오를 줄 알았는데’ 1억 뛴 1기 신도시 집값… “실거래 지켜봐야”
- 美트럼프 만나자마자 中알리와 동맹 선언… 정용진 ‘승부수’ 던진 배경은
- “최상목 권한대행에게 흉기 휘두르겠다”… 경찰 수사 나서
- [단독] 韓, AI 인재 유출국 됐다… 日은 순유입국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