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왕4' 피말리는 서바이벌, 황금 골프공 주인공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왕4' 황금 골프공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
TV CHOSUN이 선보이는 NO.1 골프 버라이어티 '골프왕 시즌4'(이하 골프왕4)가 '김국진의 후계자'를 선발하기 위한 무시무시한 서바이벌의 방식을 미리 공개했다.
'골프왕4'에서는 '김국진의 후계자'를 선발하기 위해 '상벌제도'를 도입한다.
매회 '김국진의 후계자'에 한 발 더 가까워진 멤버들에게는 '황금 골프공'을, 한 발 멀어진 멤버들에게는 박진이 프로의 무시무시한 지옥훈련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골프왕4' 황금 골프공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
TV CHOSUN이 선보이는 NO.1 골프 버라이어티 ‘골프왕 시즌4'(이하 골프왕4)가 ‘김국진의 후계자’를 선발하기 위한 무시무시한 서바이벌의 방식을 미리 공개했다. 지난 시즌들과는 완전히 다른 긴장감 넘치는 ‘상벌제도’와 ‘중간점검’은 김국진 후계자에 출사표를 던진 장민호 양세형 박선영 조충현 윤성빈을 피말리게 할 전망이다.
‘골프왕4’에서는 ‘김국진의 후계자’를 선발하기 위해 ‘상벌제도’를 도입한다. 매회 ‘김국진의 후계자’에 한 발 더 가까워진 멤버들에게는 ‘황금 골프공’을, 한 발 멀어진 멤버들에게는 박진이 프로의 무시무시한 지옥훈련을 선사한다.
특히 처절한 서바이벌 중 다양한 미션이 진행돼 멤버들의 진짜 실력을 판가름한다. 멤버들끼리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실력 점검, 게스트와의 라운드를 통한 경기력 향상, 특훈 도우미가 함께하는 특별훈련까지 다채로운 프로젝트가 준비돼 있다. 상황별로 우세한 멤버가 계속 바뀌는 가운데, 최종적으로 ‘김국진의 후계자’는 엄청난 반전의 속출 끝에 탄생할 것으로 점쳐진다.
‘연예계 골프 1인자’ 김국진은 마지막회를 앞두고 최종 후계자를 지목한다. 후계자는 김국진과 한 팀이 돼 최종 라운드에서 최강의 상대팀에 맞서게 된다. 엄청난 영광이지만 또다른 도전이기도 한 이 최후의 대결에 과연 어떤 상대팀이 나설지, 그리고 김국진과 후계자 팀은 과연 승리할 수 있을지가 마지막 관전포인트다.(사진=TV조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굴 지방이식 수술 유깻잎, 걱정 이끈 충격 피부 극복→“보정 NO” 딱지 자국도 공개
- 홍진영, 살 빠져 얼굴 반쪽 됐네…부러질 듯 화려한 손톱
- 이지혜 “얼굴에 누가 흠집?” 핏자국 진실은…♥문재완 놀라겠네
- 아야네, 골반까지 트인 치마‥♥이지훈 기겁하겠어
- ‘조은정♥’ 소지섭, 2세 얼굴 미리보기? 어릴 때부터 소간지
- ‘최동환♥’ 이소라, 늘씬 몸매 자랑→안면 골절 얼굴은 “부기 빠지길”
- 최강희 근황 “고깃집 설거지 알바+가사도우미…시급 1만원”(위라클)
- 모태범, ♥임사랑과 수영장 밀착 스킨십→마사지+네일 이벤트(신랑수업)[어제TV]
- 김혜수, 터질 듯한 글래머+인형 각선미‥레전드 직찍 탄생
- ‘장동건♥’ 고소영, 금손 딸 자랑→팔아도 될 퀄리티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