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아름다운 제주의 밤.. 드림타워 "모던 일식 끝판왕 맛보세요"

박정웅 기자 2022. 10. 6. 09: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일식당 '유메야마'에서 프리미엄 이자카야 오마카세를 출시했다.

이번 유메야마의 프리미엄 이자카야 오마카세는 그랜드 하얏트 두바이, SLS 호텔 바하마 출신의 28년 경력의 글로벌 스타셰프인 코지마가 야심차게 준비해 특별함을 더한다.

프리미엄 이자카야 오마카세(풀문 코스)는 정통 모던 일식 7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그랜드 하얏트 제주 ‘유메야마’에서 프리미엄 이자카야 오마카세를 출시했다.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일식당 '유메야마'에서 프리미엄 이자카야 오마카세를 출시했다. 본격적인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에 대비해 식음 서비스 고급화와 다양화 전략의 일환이다.

6일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스시, 테판야끼에 이어 이자카야까지 오마카세로 선보이면서 3가지 콘셉트 메뉴를 한 곳에서 오마카세로 맛볼 수 있다"며 "계속되는 오마카세의 열풍을 타고 제철 식재료를 엄선해 만든 모던 일식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맛볼 수 있는 오마카세의 종결판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유메야마의 프리미엄 이자카야 오마카세는 그랜드 하얏트 두바이, SLS 호텔 바하마 출신의 28년 경력의 글로벌 스타셰프인 코지마가 야심차게 준비해 특별함을 더한다.

신선한 제철 고급 식재료에 코지마 셰프의 자체개발 소스, 양념 등 시그니처 레시피가 집약된 일식의 진정한 미식을 맛볼 수 있다. 주방장이 엄선한 메뉴로 선보이는 맡김차림이 오마카세인만큼 맛뿐 아니라 하이엔드 미식 서비스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것.

프리미엄 이자카야 오마카세(풀문 코스)는 정통 모던 일식 7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2인 기준이며 22만8000원.

마블링이 가득한 제주 한우 카르파치오는 셰프가 직접 숙성시킨 레몬 소금과 제주 녹차가루에 레몬즙을 더해 만든 특제소스와 함께 나와 입맛을 돋운다. 프리미엄 사시미 6점과 숯불구이와 테판 구이 요리가 각각 4개씩 제공되며 술안주로도 제격인 나가사키 짬뽕과 함께 스시도 제공된다.

이자카야 오마카세는 프리미엄 코스(풀문 코스) 외에 일반 코스(하프문 코스)로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14만5000원.

일식 메뉴와 함께 페어링하기 좋은 40여종의 프리미엄 사케, 하이볼, 칵테일 등 주류 셀렉션도 다양하다. 지난 1월 출시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한라산 소주 칵테일인 '제주 슬링' '제주 마가리타' 2종도 빼놓을 수 없다.

유메야마는 159석 규모로 이자카야, 스시, 테판야끼 3가지 콘셉트의 일식 다이닝을 선보인다. 특히 최대 10인 규모로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수 있는 별실을 갖추고 있다.

운영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익일 자정 12시 30분(금, 토요일은 오전 1시 30분까지/ 화, 수요일 휴무)까지로 오마카세뿐 아니라 술 한잔 하며 늦은 밤까지 제주의 밤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머니S 주요뉴스]
18세 박유진, 전 재산 3만원인데… 배달료만 80만원?
박수홍 응급실 실려갈 때… "'폭행' 父는 형수와 식사"
"제주도 안 가요"… 빗장 풀자 일본여행 봇물
최강희 은퇴?… 시간당 1만원 고깃집 설거지 알바
"세입자님 모셔요"… 4.5억 전세계약하면 '샤넬백' 선물
"한국은 이미 강대국… 미국은 한국의 불만을 해결할 것"
"걸그룹에 200억 썼다"… 임창정, 재산 얼마길래?
역술가 한숨 유발한 박수홍과 母의 사주풀이
"♥김지민 잡지 싹쓸이"… 김준호, 열혈 사랑꾼이네?
"의상이 찢어졌어"… 신비, '8년차' 아이돌의 위기탈출

박정웅 기자 parkj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