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X박지원, 녹음실 환상 호흡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과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의 녹음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녹음에 임하는 정동원, 박지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박지원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Love Actually'를 소화하며 귀 호강을 선사했다.
정동원, 박지원의 'Love Actually'는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동시에 사람과 사람 사이의 '있는 그대로의 사랑', '편견 없는 사랑'에 대한 주제를 포괄적으로 담아낸 레트로 발라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에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녹음에 임하는 정동원, 박지원의 모습이 담겼다. 정동원은 밝은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감미로운 도입부를 가창했다. 이어 박지원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Love Actually'를 소화하며 귀 호강을 선사했다.
두 사람은 환상적인 하모니로 듀엣 파트를 부르며 팬심을 자극했다. 특히 'For your love'라는 가사에 맞춰 손으로 하트를 그리며 잔망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
정동원, 박지원의 'Love Actually'는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동시에 사람과 사람 사이의 '있는 그대로의 사랑', '편견 없는 사랑'에 대한 주제를 포괄적으로 담아낸 레트로 발라드 곡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졸리 머리채 잡고 흔들어” 브래드 피트, 학대 정황 문서 공개
- 양정원 십자인대 파열 부상 고백→군살 없는 수영복 자태 (호적메이트)
- 충격 무단횡단 사고→어이없는 규현 “보험사 직원 부르고파” (한블리)
- 제니, 수건만 두른 줄…독특한 원피스도 ‘완벽 소화’
- 역시 장윤정 “작곡가들에게 연간 5~6000곡 받아” (도장깨기)
- ‘은퇴설’ 하연수, 日서 배우로 데뷔한 근황 전해 (라디오스타)
- 장성규 “너네는 개만도 못해” 스태프 비하에 시끌 (워크맨)
- 김재욱, 박나래 손맛에 홀딱 빠졌네…‘맛 플러팅♥’ (나래식)
- 데프콘 “날 보육원에 버린 母, 행복 근황…최악” 분노 폭발 (영업비밀)
- 기상캐스터 오요안나, 지난 9월 사망…뒤늦은 비보